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nylon says

나일론 크루가 밝힌 2017년 입고, 바르고, 가고 싶은 곳

On January 10, 2017 0

누구보다 빠르고 남다른 크리에이티브 집단 <나일론> 크루가 밝힌 2017년 입고 싶은 옷, 바르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

travel note

@all_writer 이효은

1월 베트남 하노이로 혼자 여행을 떠나려고 합니다. 자연이 아름다운 그곳에서 모든 걸 내려놓고, 멋진 노을을 바라보고 싶어요. 새로운 여행지에서 하루하루를 기록해 2017년 저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거예요.

#2017 #travel #여행 #다이어리 #allwriter

  • 언제나, 화이트 셔츠

    @ a_moment_o 이미경

    새해, 새 마음과 가장 잘 어울리는 건 화이트 셔츠라고 생각해요. 하얗고 반듯하게 다린 셔츠를 입으면 몸도 마음도 새로워지는 기분. 남성복에서 영감 받은 카프리 칼라 디자인과 여유 있게 흐르는 실루엣이 멋진 화이트 셔츠를 빈티지 랄프 로렌 재킷과 함께 입을 거예요.

    #2017ss #whiteshirt #shirt #화이트셔츠 #amomento  

  • more light

    @q2han 한규진, 한규원

    2017년에는 어떤 메이크업에 도전할까 생각해봤어요. 무거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은 그만 졸업하고, 원 톤으로 이뤄진 라이트한 메이크업으로 새해를 산뜻하게 출발하고 싶어요.

    #2017 #new #makeup #새해 #메이크업

  • @palewhitegray 한연선

    운 좋게 가게 된 혼네 애프터 파티. 미국 브루클린이 연상되는 디뮤지엄 지하 주차장에서 평소 들을 수 없는 혼네의 ‘Dj Set’을 들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밤이었다.

    #honne #afterparty #dmuseum #디뮤지엄 #혼네

  • @happening101 안수연

    나는 예쁨의 아이콘이 좋다. 멋졌던 #사카이 그리고 좀 더 모던하고 세련된 가방을 만들고 싶었던 #아베 치토세. 역시, 여자 마음은 여자가 더 잘 아는 듯. 컬러감이 톡톡 튀는 ‘That’ Bag 중에서도 프린지 가득한 저 가방이 마음에 들었다. 뭘 어째? 가지면 되지. 연말인데 나에게 주는 선물 하나 해야겠다.

    #sacai #pickoftheday #패스타그램#예쁘다그램 #프린지 #bag

  • @heedorinim 강희정

    니치 향수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LELABO 이태원 부티크가 오픈했다는 말에 설레지 않을 사람은 없을 것이다. 다양한 향기로 가득한 그곳에서는 원하는 향수를 구매할 때 내가 원하는 문구를 직접 새길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해 특별함을 더했다.

    #르라보 #LELABO #LELABOFRAGRANCES #특별한 #니치향수

  • @seohwi_unalloyed 우서휘

    핸드메이드 퍼퓸 #르라보 매장에 들어선 순간, 뉴욕이 사랑하는 퍼퓸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은은한 향이 가득 퍼진 클래식한 인테리어마저 100% 취향 저격.

    #르라보 #LELABO #LELABOFRAGRANCES #또들리고싶은그곳 #르라보부티크

@ihatemondaysocks 홍정미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여한 프릳츠 커피 덕분에 1일 5커피 하는 중. 뛰어난 커피 맛과 빈티지한 패키지에서 프릳츠 커피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seouldesignfestival #프츠커피 #fritz #ihatemonday #아이헤이트먼데이

Credit Info

2017년 01월호

이달의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