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nylon crew says

궁극의 밀크티

On January 04, 2017 0

밀크티의 맛은 들인 정성과 시간에 비례한다. 예쁜 병에 담긴 맛 좋은 밀크티를 엄선했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612/thumb/33026-199252-sample.jpg

 

 

1 키세키의 달콤한 나가사키 카스텔라와 더없이 잘 어울리는 오리지널 밀크티.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4천원.
2 5종류 모두 이름도 맛도 독특해 한 번의 경험으로도 진한 향을 남기는 밀크티는 오빠네 밀크티. 6천9백원.
3 간결한 디자인에 끌려 일단 집어 들게 되는 익선동 카페 푸루스트의 콜드 로열 밀크티. 매일 우린 홍차에 설탕 대신 선인장에서 추출한 아가베 시럽을 넣어 담백한 맛이 난다. 5천원.
4 스몰 커피의 로얄밀크티는 진한 향과 맛이 매력적이다. 그 덕분에 커피보다 유명세를 타는 중이다. 4천5백원.
5,6 밤새 우린 찻잎을 아침마다 내려 판매하는 카페진정성의 밀크티에는 호불호가 없다. 각각 다른 찻잎으로 만든 밀크티 4가지는 취향의 차이는 있어도, 맛의 높낮이는 없다. 무엇을 선택하든 실패할 일 없는 이곳의 밀크티는 모두 6천5백원(보랭 시 5백원 추가).

밀크티의 맛은 들인 정성과 시간에 비례한다. 예쁜 병에 담긴 맛 좋은 밀크티를 엄선했다.

Credit Info

EDITOR
KANG YE SOL
PHOTO
KIM JAN DEE

2016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ANG YE SOL
PHOTO
KIM JAN DE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