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DM 확인 부탁합니다

파워 인스타그래머 BEAUTY TIP!

On September 23, 2016 0

댓글을 달까? DM을 보낼까? 늘 궁금했지만 차마 물어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뷰티 팁. 해시태그로 답해주지 않았던 진짜 이야기만 모았다.

#셀스타그램 #컬러렌즈

@bba_na_na

서구적인 외모와 독특한 매력으로 수많은 팬의 사랑을 받는 모델 빠나나. 그녀의 다양한 뷰티 포인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컬러 렌즈다. 그날 기분에 따라 컬러를 선택하기 위해 여러 색을 구비해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섹시하게 연출함이 포인트.

최근 눈여겨보는 건 현아 렌즈로 잘 알려진 렌즈미의 칵테일 시리즈. 그녀처럼 신비한 눈빛을 갖고 싶다면 컬러 렌즈에 도전해보자.  

#꿀벅지 #꿀피부

@hluna_wbffpro

보디빌더 홍주연은 “무작정 굶는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좋은 음식을 영양가 있게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말했다. 디톡스 효과에 좋은 마이디 주스를 꾸준히 마시고 있는데, 배송 서비스가 있어 인터넷으로 주문만 하면 간편하게 해독할 수 있다고.

식단 준비 시 많은 재료를 사두고 낭비하는 것보다 차라리 소셜 커머스를 통해 저렴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구매할 것을 권한다.
 

@daroosesang

아기처럼 새하얀 피부의 김다혜. 그녀의 꿀피부 비밀은 팩이다. 한동안 1일 1팩을 실천하는 자칭 마스크 팩 마니아로 브랜드별로 써보지 않은 마스크 팩이 없을 정도.

개인적으로 마몽드의 플라워 에센스 마스크 라인 중 로즈 팩을 가장 애용하고 있어 아리따움 세일 기간을 적극 활용한다고.
 

#보일락말락 #네일이다그램 #쎈언니

@wonduu

패션 에디터답게 네일과 액세서리를 잘 매치하는 것이 최원주만의 노하우다. 과한 파츠나 아트를 더한 네일은 액세서리를 자제하고, 단조로운 네일은 비슷한 컬러의 액세서리를 착용해 조화를 이뤄준다.

수많은 네일 숍을 다녔지만 그녀가 강력 추천하는 곳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샤르망 네일. 1인 숍으로 단 한 명의 손님만 갈 수 있으니 본인과 겹치지 않게 예약 바란다고 전했다.
 

@hyunjuicy

턱 밑으로 떨어지는 칼 단발 헤어스타일과 새빨간 립스틱으로 소위 ‘센 언니’라 부르고픈 디지털 뷰티 에디터 윤현주. 슬쩍 보이는 시계 모양의 귀여운 타투가 그녀의 반전 매력이다.

그녀도 질다 암브로시오(Gilda Ambrosio)라는 해외 인스타그래머의 타투를 눈여겨보는데, 키치한 디자인이 페미닌한 룩에도 잘 어울려 본인의 타투 시안으로 아주 좋다고 한다.

타투 시 주의할 사항으로, 레터링 스타일은 조금만 굵어도 투박한 느낌이 날 수 있으니 서체 굵기를 반드시 체크할 것을 당부했다.
 

#핑크핑크해 #코덕

@lipsnbow

패션 MD로서 늘 화려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최이슬은 핑크 립스틱 컬렉터다. 그래서 핑크 립을 부각하기 위해 그러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자주 한다는데, 남과는 조금 다른 점이 있다.

연한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진한 컬러는 입술 안쪽이 아닌 바깥 라인을 따라 바르는 것인데, 이는 입술선을 도톰하고 선명하게 표현해 섹시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요즘은 YSL과 나스의 핑크 컬러에 푹 빠져 애용하고 있다고.
 

#설리 #처비뱅

@gusojeong

인터넷 쇼핑몰 CEO이자 모델로 활동하는 구소정. 직업의 영향도 있지만 평소 꾸미는 걸 좋아해 트렌드에 민감하다고 한다. 최근 도전한 스타일은 짧은 처비뱅 헤어.

주변 반응은 ‘귀엽다’ ‘바보 같다’ 등 제각각이지만, 본인은 100% 만족한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 사진 한 장을 들고 자주 가는 헤어 숍으로 향하자.

아니면 그녀의 담당인 준오 헤어 서울대입구점 해라 팀장을 찾는 것도 빠른 방법 중 하나.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2016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