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계절의 틈

가을 스킨 케어 TIP

On September 12, 2016 0

덥고 습한 낮, 차고 선선한 밤. 가을을 눈앞에 두고 피부는 재정비가 필요하다.

바람에 피부 결이 상하지 않도록, 멀티 오일

보리지, 세인트존스워트, 스윗아몬드, 카멜리아,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에센셜 오일 6가지와 함께 98%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파라벤, 실리콘 합성 오일이 무첨가된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50ml 3만2천원, 100ml 5만2천원.

여름 동안 외면한 오일과 다시 조우할 시간이다. 번들거리는 피부 겉과 달리 자외선과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피부 속은 이미 건조해진 상태. 피부 속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씌워 피부 결을 지켜주는 오일의 힘이 필요하다.

물론 여전히 덥고 끈적이는 낮 시간의 피부를 위해 산뜻하게 흡수되는 질감이면 더 좋다.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드라이한 텍스처의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처럼 말이다.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에센셜 오일 6가지를 담은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나 마지막 단계에 두세 방울만 덜어 흡수시킨다.

가을이 다가올수록 양을 늘려도 좋고, 또는 밤 시간을 활용해 크림에 오일을 섞어 리치한 수면 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얼굴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로, 건조함을 가장 먼저 겪는 모발 끝, 팔꿈치, 무릎 등에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가을이 시작되어도 매끄러운 피부 결은 여전할 거다.
 

편안하게 가을을 맞이하도록, 진정 수분 케어

1,2 피부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텍스처로 부드럽게 밀착된다. 파라벤이 무첨가된 눅스의 크렘프레쉬 크림, 리치 크림 각각 50ml 4만2천원. 3 10분 만에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함량을 유지해주는 눅스의 크렘프레쉬 마스크 50ml 3만원.

가만히 있어도 피부는 외부 환경에 의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런데 여름에는 더위와 실내 에어컨 바람 때문에 더 많이, 뒤이은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계절의 변화에 쉴 새 없이 스트레스 폭격에 시달린다. 그러니 쌓인 독은 풀고, 앞으로 받을 스트레스는 방지하는 것이 현답.

매일 아침저녁에 눅스 크렘프레쉬 크림으로 24시간 수분을 집중 공급하면서 진정을 돕고, 일주일에 1~2번 크렘프레쉬 마스크로 급속 수분 충전과 진정 케어를 병행하자. 크렘프레쉬 라인 속 함초 성분이 피부 수분길을 열어 피부 겉과 속을 모두 촉촉하게 케어한다.

더불어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가 진정할 수 있도록 아몬드, 오렌지 플라워, 알로에 베라즙, 그리고 알란토인을 함유한 것이 특징. 특히 크렘프레쉬 마스크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피부 열을 시원하게 내리는 효과도 있으니 가을에 맞서기 전 더운 낮 시간에 고생한 피부를 위해 활용해보기를.
 

  • SIMPLE & EASY!
    에디터 활용 꿀 팁 

  • 1 크렘프레쉬 크림과 마스크 사용 시 눅스 드라이 오일을 두세 방울 섞어 쓰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이 강력하게 형성된다. 보습력도 높이고, 방어력도 높이는 간단 팁!

  • 2 세안 후,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눅스 오일을 얼굴에 뿌린다. 손으로 톡톡 두드려 물과 오일을 함께 흡수시키면 별도의 에센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즉각적인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후 크림 하나로만 마무리.

  • 3 일주일에 1~2번 크렘프레쉬 마스크를 냉장고에 넣어둔 뒤 사용한다. 쿨링 효과가 피부 열을 식히고, 도포 후 손가락 끝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씻으면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효과도 있다.

덥고 습한 낮, 차고 선선한 밤. 가을을 눈앞에 두고 피부는 재정비가 필요하다.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KIM YEO JIN
PHOTOGRAPHER
LEE KYUNG JIN

2016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CONTRIBUTING EDITOR
KIM YEO JIN
PHOTOGRAPHER
LEE KYUNG J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