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8인의 셀러브리티 그들만의 취향으로 꾸민 백 갤러리

On February 03, 2009 0

8인의 셀러브리티가 아티스트가 되어 이스트팩을 변신시켰다. 각자의 취향으로 꾸민 그들만의 백 갤러리.

f r e e w o r l d
이 천 희

“이 백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예요. 넓고 큰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 빅 백에 화이트 페인트를 흘려서 추상적인 세계를 표현했어요. 우리나라도 있고, 일본도 있는데 너무 추상적이라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머린 무드의 후드 티셔츠는 가격미정 디앤지, 발목 부분이 포인트인 팬츠는 47만8천원 사토루다나카 by 눌, 레이스업 스니커즈는 10만원대 프레드 페리.

v i n t a g e f l a s h
이 진 욱

“스프레이를 이용해서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었어요. 빈티지하되, 지나치게 어두운 분위기가 되지 않게 하려고 골드와 실버 컬러를 선택했고요. 반짝이는 컬러의 빛바랜 느낌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그레이 스웨트 셔츠는 가격미정·체크 패턴의 셔츠는 15만8천원 모두 프레드 페리, 블랙 팬츠는 10만9천원 코데즈 컴바인 포 맨, 화이트 스니커즈는 10만원대 프레드 페리, 네이비 보타이는 가격미정 란스미어.


c h e c k i t g i r l
박 예 진

“워낙 취향이 다양한 편인데, 요즘은 아기자기한 것에 빠져 있거든요. 그래서 다양한 체크 패턴과 레이스, 동전 모양의 빈티지한 오브제 등 제가 좋아하는 것으로 채웠어요. 제 머릿속의 캔버스라고 할까요?”

박시한 후드 니트와 컬러 블록 타이츠는 모두 가격미정 소니아 리키엘, 그레이 쇼츠는 가격미정 마크 제이콥스, 레이스업 부츠는 가격미정 자딕앤볼테르.

i l i t a r y s t a r
배 정 남

“카키 컬러 백팩에 별 모양의 스터드, 보이스카우트의 와펜 등을 달아서 밀리터리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가방 안쪽과 스트랩 끝 같은 세밀한 부분에도 스터드를 달아서 완성도에 신경을 썼어요. 진짜 멜 수 있는 가방을 만들고 싶었거든요.” 헤어&메이크업 PARK WON SOOK

t w i n p u n k
크라잉 넛

“이 백은 크라잉 넛의 음악과 같은 맥락이에요. 저희의 음악처럼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펑키하게 표현했거든요. 포켓을 가방 밖으로 달고, 퍼 소재를 가방 꼬리처럼 달기도 하고, 다양한 펑크 모티브를 매치하는 식이죠. 어떤 틀에 얽매이지 않고 그냥 하고 싶은 대로요.”

(왼쪽부터) 티셔츠와 점퍼는 가격미정 모두 서상영, 레드 팬츠는 가격미정 비비안 웨스트우드. 네이비 니트는 9만9천원 테이트, 체크 팬츠는 가격미정 서상영. 헤어&메이크업 PARK WON SOOK

s a c d e c h o u e t t e
김 재 현

“가장 저다운 방식으로 완성한 백이에요. 제 아이콘이 슈에뜨(올빼미)잖아요. 블랙 컬러 백에 컬러풀한 올빼미를 붙이고 보니 진짜 쟈뎅 드 슈에뜨(올빼미의 정원)가 되었네요.”

박시한 티셔츠와 스키니 팬츠, 루스한 부츠 모두 쟈뎅 드 슈에뜨. 헤어&메이크업 PARK WON SOOK

d o u b l e e f f e c t
이 수 혁

“뭔가 혁신적인 디자인의 백을 만들고 싶어서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그러다 두 개의 백을 하나로 붙여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두 배로 길어진 가방이 엉덩이 아래까지 내려오도록 말이에요.”

베이지색 카디건은 서상영, 블랙 니트 티셔츠는 디올 옴므, 스키니 팬츠는 칩 먼데이, 블랙 레이스업 슈즈는 프레드 페리. 헤어&메이크업 PARK WON SOOK

Credit Info

헤어 & 메이크업
PARK WON SOOK

2009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헤어 & 메이크업
PARK WON SOOK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