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ISSUE

내 취향을 그대로 담은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미리보기

On February 02, 2018 0

올해 우리가 주목해야 할 리빙,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를 공개한다. 가장 핫하게 떠오를 리빙&라이프스타일 핵심 키워드, 핫 스폿의 현장을 한 공간 안에 담은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미리 보기.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1/thumb/37477-280482-sample.jpg

 

  •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올해 가장 핫하게 떠오를 키워드는?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오는 2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열린다. 인테리어 스타일, 키친&다이닝 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총 3개 부문으로 구성된 전시에서, 가장 최근의 이슈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기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홈&리빙 시장의 이슈와 키워드들을 <리빙센스>가 선정해 특별관과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을 통해 선보이고,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고 펼쳐낼 다양한 공간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하여 집을 구성하는 우수 건축 자재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인테리어 제품, 홈 테이블 데코 소품까지 한자리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를 통해 올해 리빙 키워드를 눈앞에서 직접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알차게 꾸렸다. 특히 국내의 관련 업계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에게 디자인 핫 이슈를 전해줄 해외 초청 디자이너로 이탈리아 인테리어 디자인계 거장, 시모네 미켈리가 세미나 연사로 참석해 우리에게 뉴 타입 이탈리아 디자인의 가능성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홈페이지(www.livinglifestyle.co.kr)에서 2월 20일(화)까지 사전 등록 완료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 SEMINAR
    개별 세미나
    일시 2월 22일(목) 14:00~세미나 후 리셉션
    장소 킨텍스 제1전시장 회의실
    참석 대상 초청 VIP(시모네 미켈리)
    주제 The Design Hotel as “opera”, to win in a changing market!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예술작품으로서의 디자인 호텔

    오픈 세미나
    일시 2월 23일(금) 13:00~14:30
    장소 킨텍스 제1전시장 회의실
    참석 대상 인테리어, 건축업계 관계자, 실무 담당자(유료 진행,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주제 Luxury Italian style in architecture and interior design for a new hospitality 새로운 호스피털리티를 위한 럭셔리 이탤리언 건축과 실내 디자인
    세미나 문의 02-3397-0274

#EXHIBITION 1
홈 트렌드 특별관

나만의 케렌시아, 시크릿 하우스
나만 알고 있는 아늑한 휴식 공간. 오늘을 사는 사람들이 지은 진정한 ‘내 집’ 찾기. 달앤스타일 박지현 디자이너는 지난해 자신의 집을 직접 지어 새로운 삶을 열었다. 나만의 진정한 힐링 공간, 가족을 위한 특별한 공간 만들기 경험을 전한다. 아빠의 로망이 담긴 차고와 서재, 엄마의 정원과 취미 방, 아이가 꿈꿔왔던 별이 보이는 다락과 수영장까지, 그동안 정말 원했던 모든 버킷리스트를 ‘집’ 하나에 담았다. 전시 공간에는 지난 1년간 집을 지으며 경험했던 생생한 건축 일기 현장의 키워드와 노하우를 펼쳐 보인다. 정말 나에게 맞는 ‘집’에 대한 해답을 얻을 기회를 제공한다.

 

 

#EXHIBITION 2
라이프스타일 특별관

올해 우리가 가장 살고 싶은 집, 일상 감각 호텔처럼
호텔이 우리 집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상공간과 주거공간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요즘, 모든 사람이 상상만 했던 호텔 같은 집을 현실화시킬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을 마르멜로 이경희 디자이너가 선보인다. 올해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에는 머무는 것만으로 안락함과 쾌적함을 전하는 오감 만족 호텔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담는다. 마음이 편하고 몸이 편안해지는 부티크 호텔의 컬러 스타일링, 정돈된 선과 절제미로 심미적 만족감을 주는 호텔의 스위트룸까지 가장 달콤한 일상을 선물한다.

 

 

#EXHIBITION 3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설팅 존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1/thumb/37477-280487-sample.jpg


(사)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 소속의 디자이너 김현주(스노우 에이드), 박경준(스페이스 디엔에이), 박은아(디자인 이유), 성병권(린노), 어성우, 황인성(3.3058)과 디자인에이쓰리(DESIGN A3), 키엔호(KIENHO) 등이 시공사별 대표 인테리어 신(Scene)을 제안하고 현장에서 직접 시공 컨설팅을 진행한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전문 시공 브랜드로부터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자재 및 홈 스타일링에 사용할 제품을 직접 보고 살필 수 있다.

 

 

 

#WITH ITALIAN HOME SOLUTION 시모네 미켈리
이탈리아의 건축과 인테리어의 중심 축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디자이너 시모네 미켈리가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 특별 초청돼 이탈리아 및 유럽의 디자인 트렌드와 시모네 미켈리만의 디자인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주로 활동해온 시모네 미켈리는 현재 밀라노 공과대학과 폴리 디자인 대학원에서 교수로 재직 중인 동시에 호텔, 스파, 레스토랑과 레지던스를 아우르는 독창적 디자인 언어로 유럽에서 인정받고 있는 거장. 피렌체에 시모네 미켈리 아키텍처 히어로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적에 디자인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는 중. 특히 공식 한국 지사가 설립을 준비 중이며, 한국 지사장 김현범(디자인 스튜디오 현 대표)과 함께 한국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NEW! HOT STREET ZONE 2018 핫 스폿
SNS에서 이목을 끄는 거리들. 전시장 내에서는 핫 스폿을 달구는 독특하고 참신한 브랜드 제품을 발견할 수 있으며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이화52번가, 성수동길, 방배동길 등 고유의 개성과 특색이 있는 서울의 유명 거리를 전시장 섹션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우리가 주목해야 할 리빙,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를 공개한다. 가장 핫하게 떠오를 리빙&라이프스타일 핵심 키워드, 핫 스폿의 현장을 한 공간 안에 담은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미리 보기.

Credit Info

기획
김미주 기자
사진
서울문화사 자료실, 이상네트웍스
문의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www.livinglifestyle.co.kr, 1688-7020)

2018년 2월

이달의 목차
기획
김미주 기자
사진
서울문화사 자료실, 이상네트웍스
문의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www.livinglifestyle.co.kr, 1688-7020)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