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DECO & ITEM

#하우투 미니멀 4

좁은 공간 수납 걱정 끝! 원더리빙 라탄 서랍장

On January 11, 2018 0

수납공간만 잘 활용해도 정돈된 느낌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윈더리빙의 라탄 서랍장은 좁은 공간에서는 수납 효과를, 넓은 공간에서는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이다. 라탄 소재 느낌이 공간에 내추럴한 멋까지 불어넣는다.

실용적인 만능 아이템
인테리어의 시작은 정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저기 지저분하게 널브러진 잡동사니만 치워도 한층 정돈된 느낌을 선사한다. 물건들을 정리하려면 수납장은 필수다. 수납장 하나도 디자인적인 요소와 실용성을 꼼꼼히 따져 골라야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리빙센스>가 선보이는 생활 브랜드 원더리빙에서 만든 라탄 서랍장처럼 말이다. 원더리빙의 라탄 서랍장은 <리빙센스>가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이 그대로 녹아 있는 제품이다. 라탄 느낌을 그대로 담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공간에 자연스러운 멋을 선사한다. 원목 수납장의 경우 크고 무거울 뿐 아니라 가격 또한 만만치 않아 선뜻 공간에 들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원더리빙의 라탄 서랍장은 가볍고 내구성 좋은 소재로 만들어 원하는 공간에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 습기에 강해 곰팡이 걱정이 없고, 물걸레만으로 청소가 가능해 베란다나 욕실 등에도 놓고 사용 가능하다. 공간에 원하는 높이와 넓이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것도 특징. 기본 5단 구성으로, 분리가 가능해 공간별로 쓰임에 따라 연출해 사용할 수 있다. 5단 중 1칸은 분할 수납이 가능해 작은 소품들을 수납하기 좋다.  

좁은 공간에 안성맞춤! 원더리빙 라탄 수납장
원더리빙에서는 기존의 5단 라탄 수납장에 이어 더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틈새 수납장을 선보인다. 기존 제품 넓이의 반 정도 되는 사이즈로 1인 가구나 자투리 공간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혹은 아이들의 장난감, 기저귀, 문구용품 등 작은 물건들도 수납하기 좋다. 서랍별로 개별 분리가 가능해 필요한 공간에 맞게 연출할 수 있으며, 바퀴를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서랍의 높이를 키운 제품도 있어 샴푸나 세제 등 세워놓고 보관해야 하는 아이템도 수납하기 좋다. 기존의 라탄 수납장과 믹스 매치해 공간에 놓아도 멋스럽다.

 

 

원더리빙 라탄 서랍장이 필요한 공간들

  • 01 주방
    조미료, 라면 등 지저분한 식료품 정리는 물론 전자레인지나 커피포트 등의 받침대로도 사용 가능하다. 주방의 자잘한 물건들을 라탄 수납장 안에 수납해보자. 한층 깔끔한 주방과 마주할 수 있다.

  • 02 아이방
    아이들이 있는 집은 아무리 바로바로 정리한다 해도 돌아서면 어질러지기 쉽다. 라탄 수납장은 크기별로 구성돼 있어 장난감 사이즈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 가능하다. 열고 닫기가 편해 아이들 스스로 장난감을 정리하기도 좋다.

  • 03 안방
    기존 라탄 수납장보다 작은 사이즈의 틈새 서랍장은 안방 어디에 놓든 활용가능하다. 테이블이나 화장대 밑처럼 수납 공간은 없고 낭비되는 공간에 놓고 사용해보자. 충전기처럼 숨기고 싶은 지저분한 물건이나 화장품, 속옷 등을 정리하기 좋다

  • 04 욕실
    욕실은 습기가 많아 아무 수납장이나 비치하기 어려운 공간이다. 라탄 수납장은 습기에 강해 욕실에 놓아도 끄떡없다. 또 각각 개별 분리가 가능해 욕실에 나눠 비치해도 좋다. 사진처럼 세면대 옆에 놓고 클렌징 제품이나 치실 등 작은 욕실용품을 정리해보자.

수납공간만 잘 활용해도 정돈된 느낌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윈더리빙의 라탄 서랍장은 좁은 공간에서는 수납 효과를, 넓은 공간에서는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이다. 라탄 소재 느낌이 공간에 내추럴한 멋까지 불어넣는다.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박형인
스타일링
박지현(달앤스타일)

2018년 1월

이달의 목차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박형인
스타일링
박지현(달앤스타일)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