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PLACE

신제품 두 가지

스타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

On January 19, 2016 0


유머가 깃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스페인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Jaime Hayon)은 <타임스>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 100인, <월페이퍼> 매거진에서 선정한 최근 10년간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로 선정될 만큼 명실상부한 세계 톱클래스 디자이너라 할 수 있다. 그의 작품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어느새 웃음이 나오며 어릴 적 추억이 되살아나곤 한다. 2016 대세로 떠오른 아티스트,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신제품들을 보며 잠시 미소 지어보자.
 

  • 동심의 오브제

    오동나무 소재를 천연 오일로 마무리해 사용할수록 깊은 색감이 우러나오는 액세서리. 따뜻한 색감의 새, 새집, 그네를 보고 있으면 어릴 적 추억에 기분이 좋아진다. 새집에는 열쇠, 휴대전화, 동전 등을 넣어둘 수 있는 작은 홈을 파놓았고, 그네는 천장에 걸 수도 있지만 때에 따라 벽에 부착해 작은 소품을 올려놓는 선반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까시나에서 1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문의 크리에이티브랩(www.crlb.co.kr)

  • 리드미컬 팔레트 테이블

    테이블은 사람들이 둘러앉아 아이디어나 음식을 교환하는 매개체다.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앤트레디션의 신제품인 팔레트 테이블은 키네틱아트의 선구자 알렉산더 칼더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각기 다른 소재와 모양을 달리한 상판의 높이를 다르게 구성해 여러 개의 가구를 믹스 매치한 듯한 효과를 준다. 단순한 선과 면이 조화되어 공간에 주는 리듬감이 재미있다.
    문의 이노메싸(www.innometsa.com)

Credit Info

담당
김수지 기자

2016년 01월

이달의 목차
담당
김수지 기자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