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

YOU ARE FABULOUS

On April 03, 2013 0

탐스러운 레드 오렌지 입술,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위스피 헤어, 발레 다이어트의 공통점은?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 란 것.

  • 김희선

RED ORANGE!

발칙한 레드와 귀여운 오렌지의 장점을 섞은 레드 오렌지 컬러 입술이 대세다. 2013 F/W 버버리프로섬 쇼의 프런트로 부터 <화신>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김희선, 빅토리아 시크릿 컬렉션 론칭 행사장에 참석한 미란다 커까지 다홍빛으로 입술을 물들였다. 피부가 하얗다면 채도가 높은 레드 오렌지를, 피부에 노란기가 많다면 채도가 낮은 레드 오렌지 컬러를 선택하면 좋다. 파운데이션으로 입술색을 옅게 한 다음 립스틱을 바르면 밀착이 잘되고 발색력도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 레드 오렌지 립스틱

1.맥 쉰 수프림 립스틱 레이디 데인저 2만7천원.2.나스 립스틱 히트 웨이브 3만5천원.3.YSL 루쥬 르 꾸뛰르 13호 3만9천원대. 4.메이크업 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인텐스 40 호 3만5천원.

  • 미쟝센 스타일 그린 내츄럴 왁스 80ml 1만원대.

일명,바람머리

바람에 흩날려 헝클어진 듯한 ‘위스피 헤어’를 아는가? 얼핏 보면 관리를 안해서 머리카락이 푸석해 보이는것 같지만 사실 이건 철저하게 연출된 스타일이다. 과감하게 싹둑 자른 머리로 등장한 모델 칼리 클로스. 그녀의 위스피 헤어는 <뉴욕 타임스>에서 올해의 헤어스타일 수상자로 선정될 만큼 인기다. 가벼운 오일 타입 제품을 바르고 뜨거운 바람으로 고정시킨 뒤 툭툭 털어줄 것. 부스스한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고준희의 위스피 헤어는 어떨까? 끝 부분과 옆머리에 바깥쪽을 향해 컬을 줘 자연스럽다. 소프트 왁스 또는 젤 타입 헤어 제품을 손바닥에 묻혀 머리끝과 앞머리에 발라 자연스럽게 뻗치도록 연출해 보자.

  • 영화<블랙 스완>의 내털리 포트먼.

발레 다이어트

영화 <블랙 스완>에서 프로 못지않은 발레 실력을 뽐낸 내털리 포트먼부터 조이 데샤넬, 리브 타일러까지 지금 할리우드는 발레 다이어트에 열광하고 있다. 어깨를 쭉 펴고 허리를 꼿꼿이 세우는 등 상당한 칼로리 소모를 요하는 발레 동작을 응용한 운동으로, 유연성과 근력을 키워주고 몸의 균형을 맞추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와 지방층을 없애 매끈한 팔뚝과 허벅지를 만드는 데 제격.

  • 평범한 여자도 발레리나처럼 될수 있는 매력적인 운동! _조이 데샤넬
  • 발레 다이어트를 통해 다리는 늘씬해지고 엉덩이는 더 탄력 있어졌어요_리브 타일러

EDITOR : 안새롬
PHOTO : Gatty Images,Wenn-Multibits(인물),장인범(제품)

발행 : 2013년 3호

탐스러운 레드 오렌지 입술,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위스피 헤어, 발레 다이어트의 공통점은?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 란 것.

Credit Info

2013년 04월 01호

2013년 04월 01호(총권 3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Gatty Images,Wenn-Multibits(인물),장인범(제품)

2013년 04월 01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Gatty Images,Wenn-Multibits(인물),장인범(제품)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