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촉촉한 클렌징

On January 30, 2018 0

뭘 발라도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클렌징부터 바꿔볼 것. 순하고 촉촉한 신상 클렌저 5개를 모았다.

 


블리블리 촉촉 딥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이 건조하게 느껴지는 악건성 피부라면 주목하길. 스위트 아몬드, 아보카도,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클렌징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200ml 2만6천원.

 

  • 케이트 서머빌 케이크 수티컬 모이스처 밀크 클렌저

    수분 공급과 화이트닝을 한 번에 잡아주는 클렌저를 찾고 있다면 추천. 비타민과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이고, 피부에 쌓인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준다. 140g 8만3천원.

  • 정샘물뷰티 클린 스타트 5종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주는 ‘클린 스타트’ 라인. 세정 능력이 뛰어난 모링가 시드가 함유되어 미세먼지와 잦은 메이크업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준다. 디톡시드 크리미 폼, 클렌징 워터, 오일 밤 등 총 5가지로 구성.  

  •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 폼

    뜨거운 히터로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줄 순하디순한 클렌징 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pH 5.5~6.5의 약산성 제품으로, 녹차수가 함유된 촉촉한 거품이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150ml 1만1천원.  

  •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엔 자극 없는 ‘딥 클렌징’이 필수. 모공보다 훨씬 작은 미세모 브러시가 달린 젤 타입 클렌저로, 모공 속 노페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준다. 120ml 4만원.  

뭘 발라도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클렌징부터 바꿔볼 것. 순하고 촉촉한 신상 클렌저 5개를 모았다.

Credit Info

2018년 2월

2018년 2월(총권 99호)

이달의 목차
EDITOR
고은영

2018년 2월

이달의 목차
EDITOR
고은영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