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라나이의 시간은 천천히 흐른다

On January 18, 2018 0

태초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곳, 그래서 시간이 더 더디게 흐르는 하와이의 작은 섬 라나이. 이곳에서 보낸 일주일 동안 내가 얻은 건 휴식이 아니라 진정한 자유였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801/thumb/37361-278303-sample.jpg

24시간 운영되는 덕분에 낮에는 아름다운 오션 뷰와 밤에는 쏟아지는 별과 함께 수영할 수 있는 라군 풀.

24시간 운영되는 덕분에 낮에는 아름다운 오션 뷰와 밤에는 쏟아지는 별과 함께 수영할 수 있는 라군 풀.


어떤 방해도 없이 오롯이 쉴 곳을 찾는다면 여기에 가보라는 말을 들은 게 언제였는지 기억나진 않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가보겠노라 했던 곳이 바로 하와이의 작은 섬 라나이였다. 하와이의 6개 주요 섬 중 가장 작은 곳이지만 래리 엘리슨이라는 개인이 섬의 98%를 소유한 덕에 때 묻지 않은 광활한 자연을 마주할 수 있다. 라나이에 첫발을 디뎠을 때도 가장 먼저 든 생각이 ‘이곳이 정말 하와이가 맞나?’였을 정도. 도로 위의 횡단보도도, 그 흔한 패스트푸드점도 하나 없지만 산과 들에는 사슴이 뛰놀고 밤하늘에는 수많은 별이 쏟아지는 곳이 바로 라나이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AAA 다이아몬드 5개 리조트로 선정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초승달 모양의 아름다운 해변인 훌로포에 언덕에 자리해 깎아내린 듯한 절벽과 푸른 열대 정원, 그리고 태평양의 황홀경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곳이 지닌 가치는 특별하다. 게다가 리조트에 머무는 투숙객의 얼굴을 모두 외우고 이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파악해 요청하기도 전에 미리 제공하는 리조트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서비스는 이곳에 닿기 전, 호놀룰루 공항에서부터 시작된다.

24번 게이트 부근에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투숙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갖춰 오랜 비행에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것은 물론이고, 사전 체크인 및 각종 액티비티 예약 등 다양한 편의를 돕기 때문. 그리고 총 213개의 객실은 하와이와 폴리네시아의 다양한 문화를 융합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호텔 최초로 맞춤 침대를 제공하는 점은 눈여겨볼 부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그들이 원하는 침대를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어디 이뿐인가. 객실 내에 비치된 아이패드로 라나이 섬의 정보뿐 아니라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골프, 사격, 승마, 하이킹, 오프로드 체험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고 하와이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이곳에서 누릴 수 있는 호사. 뿐만 아니라 리조트 곳곳에서 우쿨렐레, 믹솔리지, 요가 레슨 등 요일별로 무료 클래스도 다양하게 진행되니 놓치지 말자.
몸과 마음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면 이번엔 입을 즐겁게 할 차례.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한 5곳의 레스토랑에선 눈과 입이 즐거운 음식을 선보인다. 현지 농부와 어부가 수확한 신선한 식자재는 기본이고, 하와이 현지에서 생산된 재료를 우선으로 사용하는 만큼 맛이 훌륭할 수밖에 없다. 일식 레스토랑인 노부 라나이, 다양한 그릴 요리를 제공하는 원 포티, 그리고 스포츠 게임과 함께 캐주얼한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더 스포츠 바 & 그릴까지. 언제 어디서나 풍성하고 만족도 높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그러니 이곳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야말로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파라다이스라 할 수밖에.

Four Seasons Resort Lanai
Add 1 Manele Bay Rd, Lanai City, HI 96763
Web www.fourseasons.com/kr/lanai/

아름다운 홀로포에 베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의 로비.

아름다운 홀로포에 베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의 로비.

아름다운 홀로포에 베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의 로비.

그저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보태니컬 가든.

그저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보태니컬 가든.

그저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보태니컬 가든.

편안한 숙면을 돕는 포시즌스의 자랑, 침대가 있는 오하나 오션 프런트 스위트룸.

편안한 숙면을 돕는 포시즌스의 자랑, 침대가 있는 오하나 오션 프런트 스위트룸.

편안한 숙면을 돕는 포시즌스의 자랑, 침대가 있는 오하나 오션 프런트 스위트룸.

 




 

EAT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 만날 수 있는 품격 높은 음식의 향연

 

  • 노부 라나이(Nobu Lanai)

    일식 레스토랑으로는 손에 꼽히는 노부의 라나이점. 전 세계를 섭렵한 셰프 마추히사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전통적인 도쿄 스시와 하와이 현지 식자재를 이용한 요리, 그리고 새로운 스타일의 일본 요리를 두루 선보인다.

  • 더 스포츠 바 & 그릴 (The Sports Bar & Grill)

    리조트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공간. 하와이 로컬 맥주 같은 다양한 주류와 간단한 스낵 메뉴를 갖춘 이곳에선 당구나 테이블 게임 등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 뷰(Views)

    깎아내린 듯한 절벽에 자리한 이곳은 아름다운 뷰 하나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다. 하와이를 그대로 담은 요리와 숨 막힐 듯 멋진 페어웨이 전경을 모두 만끽하기에 안성맞춤. 마넬레 골프 코스에 위치해 골프 치다 중간에 쉬어 가기도 좋다.

  • 원 포티(One Forty American Steak, Hawaiian Seafood)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게 구워진다는 140℃를 이름으로 내건 만큼 다양한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추천 메뉴는 티본 스테이크와 로브스터 요리. 아침에는 조식도 선보이는 만큼 하루 종일 맛있는 냄새가 끊이지 않는다.




 

PLAY 
땅과 바다, 하늘에서 즐기는 라나이 섬 완전 정복 프로그램

 

3 / 10
/upload/grazia/article/201801/thumb/37361-278314-sample.jpg

 

1 마넬레 골프 투어
일명 골프인의 성지라 통하는 마넬레 골프 코스. 훌로포에 베이의 부서지는 파도 위로 넓게 펼쳐진 골프 코스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것으로, 총 18홀로 구성되었다. 그중에는 빌 게이츠가 결혼식을 올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홀 중 하나로 꼽히는 시그너처 홀도 포함되어 있다. 용암 위에 지어진 이 골프 코스는 태평양 바다를 워터 해저드로 두었을 뿐 아니라 절벽 가까이에 있는 3개 홀이 특징으로, 자연 협곡과 산골짜기 너머로 치는 티샷 때문에 5개의 티는 최고 실력을 갖춘 골프 선수들까지도 도전할 만큼 유명하다.
 

  • 2 승마

    사람의 손을 타지 않은 깨끗한 자연이 남아 있는 라나이 섬을 여행하는 또 다른 방법은 말을 타고 산책하는 것. 운이 좋으면 주변 숲과 계곡에 서식하는 사슴, 꿩, 칠면조 등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다. 승마는 섬을 잘 아는 가이드와 함께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초보자도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하다. 원하면 개인 레슨도 제공한다.

  • 3 스노클링 세일링

    럭셔리 쌍동선을 타고 스노클링과 세일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약 3시간 정도 진행되는 투어에는 스노클링 장비가 포함되어 있어 라나이 섬의 화려한 물고기와 산호초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솜씨 좋은 셰프의 피크닉 메뉴도 함께 제공되니 오감이 충족되는 좋은 경험이 될 듯.

  • 4 헬리콥터 투어 & 비행 레슨

    라나이의 땅과 바다를 탐험했다면 이제 라나이의 하늘을 접수할 차례. 라나이 섬에서 시작해 화산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분화구의 상공을 날고, 몰로카이 섬의 우뚝 솟은 해안 절벽을 따라 마우이 서쪽의 산을 지나 돌면서 평생 잊지 못할 체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이륙과 비행, 착륙 등 기본적인 비행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파일럿 체험 코스도 함께 제공하니 평소 비행의 꿈을 가진 이들이라면 도전해 보자.

  • 5 폴라리스 오프로드 UTV 투어

    평소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긴다면 사륜구동 차량과 함께하는 라나이 섬 일주를 추천한다. 오프로드 차량 UTV를 타고 즐기는 가이드 문화 투어는 신비스러운 라나이의 숲과 울창한 계곡 등 산길을 달리면서 섬의 지형과 역사, 자연에 대해 배울 수 있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일출을 볼 수 있도록 2시간, 혹은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선라이즈 투어로도 선택 가능하다.

태초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곳, 그래서 시간이 더 더디게 흐르는 하와이의 작은 섬 라나이. 이곳에서 보낸 일주일 동안 내가 얻은 건 휴식이 아니라 진정한 자유였다.

Credit Info

2018년 1월

2018년 1월(총권 98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장정진
PHOTO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2018년 1월

이달의 목차
EDITOR
장정진
PHOTO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