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기기묘묘 브라운 렌즈

On November 10, 2017 0

더 이상 ‘컬러 렌즈’를 두려워 말라. 데일리로 적합한 ‘가을’ 브라운 렌즈 여섯 개를 모았다.

 

평소 밝은 브라운 빛의 ‘천연 홍채’ 덕에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로 주목받는 배우 이성경.



요즘 메이크업을 마친 후 절대 빼먹지 않는 ‘필살기’가 있다.
바로 ‘컬러 렌즈’. 그레이·그린·핑크 등 각양각색의 렌즈를 착용해 본 결과, ‘브라운 렌즈’에 빠진 상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그윽한 눈매로, 그리고 성숙한 이미지로 연출할 수 있다. 물론 우리가 알던 그냥 ‘브라운 렌즈’가 아니다. 개인적으론 직경이 작고 테두리 없이 은은하게 퍼지는 컬러로 ‘천연 홍채’처럼 연출해 주는 브라운 렌즈가 ‘최애템’. 밝은 호박색의 렌즈를 착용한 뒤 속눈썹을 바짝 컬링하여 마무리해 보자. 여기에 엷은 장밋빛 블러셔를 양 볼에 감싸듯 펴 바르면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뿐인가? 2가지, 3가지 색이 혼합된 3콘 브라운 렌즈도 있다. 붉은빛이 도는 3콘 브라운 렌즈와 함께 눈 앞머리부터 중앙까지 글리터를 톡톡 얹어주면 블링블링한 가을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올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브라운 렌즈를 눈여겨보자. 음영 섀도, 브라운 아이라이너보다 훨씬 효과적일 테니까.


 

  • 프레시콘 윈썸브라운

    홍채가 큰 편에 속한다면 직경이 조금 큰 렌즈를 착용해도 좋다. 바깥쪽 테두리가 점으로 되어 있어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하기에 제격.
    1일 착용 10p 1만8천원.

  • 아큐브 레디언트 브라이트™

    자기 눈처럼 자연스러운 렌즈를 찾는다면 추천. 홍채를 닮은 가늘고 섬세한 그래픽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1일 착용 30p 4만5천원.

 




블리블리 베이비 치크 블러쉬 드라이로즈 9.5g 1만6천원.

 

  • 오렌즈 크리스탈 3콘 브라운

    자칫하면 흐리멍덩해 보이는 혼혈 렌즈의 단점을 보완했다. 은은하게 퍼지는 골드 브라운 색상의 그래픽에 한 톤 어두운 테두리를 둘러 데일리로도 좋을 듯.
    1개월 착용 2p 2만5천원.

  • 렌즈미 아트릭 76 브라운

    ‘이성경 렌즈’로 유명한 밝은 호박색의 브라운 렌즈. 13.1mm의 작은 그래픽이 딱 눈동자 색만 바꿔준다.
    3개월 착용 2p 2만원.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카르마 4.5ml 3만5천원.

 

  • 렌즈타운 스타럽문 스타브라운

    골드 브라운을 베이스로 모카색의 브라운 컬러가 콕콕 박혀 눈매를 반짝반짝하게 연출해 준다. 일반 조명보단 자연광 아래에서 더욱 빛난다.
    3개월 착용 2p 2만원.

  • 렌즈미 루이샤인 칵테일 스위트 브라운

    그레이, 레드, 브라운의 총 3가지 컬러가 혼합된 화려한 패턴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레드 브라운 빛이 돌아 붉은 가을 메이크업에도 제격. ‘현아 렌즈’로도 유명하다.
    1일 착용 20p 2만5천원.

더 이상 ‘컬러 렌즈’를 두려워 말라. 데일리로 적합한 ‘가을’ 브라운 렌즈 여섯 개를 모았다.

Credit Info

2017년 11월

2017년 11월(총권 96호)

이달의 목차
ASSISTANT EDITOR
고은영
PHOTO
곽동욱(제품), YG엔터테인먼트

2017년 11월

이달의 목차
ASSISTANT EDITOR
고은영
PHOTO
곽동욱(제품), YG엔터테인먼트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