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진정하세요

On July 18, 2017 0

그라치아가 추천하는 월급날 사야 할 것

 


1 용량까지 쿵푸 팬더
대나무 수액을 듬뿍 담은 대용량 수딩 젤은 가뭄 난 피부에 내리는 단비 같은 존재. 상쾌한 쿨링감이 피부 온도를 낮춘다. 냉장고에 두고 사용하면 바르는 에어컨이 따로 없을 듯.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쿵푸팬더 수딩 젤 300ml 5천5백원.


2 피부 해열제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어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르기 시작하면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해야 한다. 이럴 때 빛을 발하는 제품이 바로 워터 미스트. 가방에 넣고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열감을 완화시킨다. 구달 수레국화 담금 미스트 80ml 9천5백원.


3 쿨링 듀오
이 귀요미의 정체는 마사지 쿨러!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수딩 젤과 함께 사용하면 바닥의 황동 냉각판이 흡수를 도와 순식간에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스킨이즈 굿 마이 카밍 쿨러 5만9천원 & 라뮤즈 아쿠아 수딩 겔 100ml 2만4천원.


4 SOS 수딩 볼
쉽게 가라앉지 않는 뾰루지의 원인 중 하나는 달아오른 피부 온도. 주변의 열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두 층으로 나뉜 수분 진정 토너와 여드름 잡는 병풀 그린 파우더가 잘 섞이게 흔든 후, 코튼 볼에 적셔 두드리면 자외선에 고통받은 트러블 응급 처치 끝.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 170ml + 코튼 볼 + 핀셋 키트 2만9천원.


5 ‘소공녀’ 되기
진정의 마무리는 미열로 늘어난 모공까지 줄여주는 것.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수축하는 쿨링 마스크로 완벽 수딩 케어에 도전해 보자. 보디에도 사용 가능해 모기에 물려 퉁퉁 부어 오른 팔다리의 부기 제거에도 효과적. 올빚 발효스파 수딩 청안팩 150ml 3만원.


6 진짜 진정 연고
의약 외품 허가를 받은 치료용 수딩 연고인 센텔라스카는 크고 작은 트러블과 상처를 진정시키고 피부 궤양까지 케어한다. 미니미 사이즈라 자외선이 도사리는 휴가지에 챙겨 가면 온몸이 든든할 터! 산뜻한 젤 크림 텍스처가 들뜸 없이 착 스며든다. 라포랩 센텔라스카 연고(바질) 15ml 1만8천원.


7 겹겹이 수분막
열이 올라 민감해진 피부에는 오일 함량이 적고 수분으로만 꽉 찬 젤 타입 수분 크림이 제격이다. 얇게 여러 번 레이어링해 잔열감까지 없애는 것이 팁! 수분막을 형성하는 알로에베라 잎과 식물성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붉은 기를 완화한다. 비알티씨 퍼펙트 카밍 젤 100ml 4만5천원.


8 자작나무 SWAG
복잡한 수딩 케어 단계가 귀찮다면 고수분 시트 마스크로 즉각적인 청량감을 주는 것도 좋다.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을 머금어 건조함을 빠르게 해소하는 보티수 청아마스크 한 장이면 폭염에 지친 피부 진정 완료. 수페 보티수 청아마스크 1매 1만원.

 

그라치아가 추천하는 월급날 사야 할 것

Credit Info

2017년 7월

2017년 7월(총권 92호)

이달의 목차
EDITOR
황혜진
PHOTO
이용인

2017년 7월

이달의 목차
EDITOR
황혜진
PHOTO
이용인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