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Summer Breeze

On June 15, 2017 0

 

밝은 핑크 컬러의 트로피컬 프린트, 허리 라인을 강조한 배색으로 화사하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집업 래쉬가드. 아레나

컬러 감각이 뛰어나고, 꾸준한 신소재 개발로 탁월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배우 한예슬이 만났다. 아레나의 뮤즈로 선정된 한예슬과의 첫 프로젝트는 밝고 행복한,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썸머 홀리데이를 위한 래시가드 화보 촬영. 장소는 괌이었다.

바닥이 보일 정도로 깨끗하고 청량한 괌의 바다와 평소 꾸준한 관리로 완벽에 가까운 탄탄한 보디라인을 드러낸 한예슬의 미모, 그리고 기분 좋아지는 플로랄 패턴과 컬러 매치가 매력적인 아레나의 래쉬가드. 이 세가지 요소의 조합은 환상 그 자체였다. 여기에 촬영 중 한예슬이 개인 SNS에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곧바로 제품 문의로 이어진 완판녀 한예슬의 파워가 더해지며 아레나 래쉬가드는 올 여름 썸머 홀리데이 핫 아이템을 예약했다.

보정이 필요 없는 실루엣, 스텝들과 함께 하는 촬영 그 자체를 즐기는 꾸미지 않는 미소로 우아하고 발랄한 팔색조의 매력을 드러낸 한예슬과 아레나의 더 많은 컷은 아레나 홈페이지(www.are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예슬이 제안하는 2017 Summer Rash Guard Best 7 

 

몸판에는 얇고 가벼우며 탄성이 뛰어난 1MM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했고 소매는 수영복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아레나.

 


 컵고리를 부착할 수 있도록 고안해 활용성을 높인 집업 래쉬가드. 자외선 차단이 탁월하며 비침방지 가공을 한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 아레나.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플로랄 프린트.

내장컵이 부착되어 있어 별도의 비키니나 이너웨어 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래쉬가드. 아레나.
 

 

슬림한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슬로건 포인트와 네이비-화이트 컬러 매치로 깔끔하고 모던한 집업 래시가드. 아레나.

 

 

모노톤의 에스닉 프린트와 솔리드 컬러 매칭이 세련된 집업 래쉬가드. 아레나.

 

 

 바디라인을 극대화해주는 집업 래쉬가드.

체온유지 및 외부로부터 보호 효과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다. 아레나.
 


심플한 솔리드 컬러와 배색 스티치 포인트가 슬림한 바디라인을 연출해주는 톱, 자외선 차단이 탁월하며 이염과 세탁에 대한 견뢰도가 우수한 쇼츠. 모두 아레나.

 

 

  

Credit Info

2017년 6월

2017년 6월(총권 91호)

이달의 목차
Guest Editor
Jang Rayoon
Photo
Arena Sports

2017년 6월

이달의 목차
Guest Editor
Jang Rayoon
Photo
Arena Sports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