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트랙 슈트 룩을 소화하는 법

On April 04, 2017 0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트랙 슈트 룩을 훌륭하게 소화한 패셔니스타들.

지지 하디드

안새롬_10점 만점에 9점
트랙 슈트(일명 추리닝)를 입고 스타일리시하기란 쉽지 않아요. 지지 하디드의 큰 키와 몸매가 자연스러운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네요. 크로스로 연출한 화이트 미니 백도 스트랩이 얇아 부담스럽지 않게 잘 어울리고요.

김윤미_10점 만점에 8점
소파 위에서 뒹구는 ‘카우치 걸’로 보이기 쉬운 트랙 슈트를 세련되고 쿨하게 소화했네요. 다만 이기적인 그녀의 몸매에 비해 너무 루스한 팬츠 실루엣이 좀 아쉬워요. 트랙 팬츠는 다리 라인이 최대한 날씬해 보일 수 있도록 슬림한 피트를 선택하는 게 핵심이죠.

권문수_10점 만점에 9점
몸에 딱 맞는 테일러드 슈트를 입은 것처럼 잘 어울려요. 그레이 스웨트셔츠와 트랙 팬츠로도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네요.

독자 판정단
@둘리 위아래 같은 색상인데도 멋스럽네요. 헤어스타일도 예쁘고요.
@imor 패션의 완성은 몸매인가요. 늘씬한 프러포션이 돋보이는 룩이네요.

소피아 리치

안새롬_10점 만점에 8점
언뜻 보면 집에서 바로 뛰쳐나온 듯한 룩이지만 옐로와 블랙이 섞인 후드 크롭트 톱과 바지 옆 라인의 디테일까지, 쉽지 않은 색을 교묘하게 믹스 매치했어요. 하얀 운동화 안으로 보이는 핑크 양말까지, 깔맞춤의 대가로 임명합니다.

김윤미_10점 만점에 7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당찬 10대 소녀답게 귀엽고 스포티한 트랙 슈트 룩을 연출했네요. 배꼽이 드러나는 크롭트 스타일을 선택해 섹시함도 놓치지 않았고요. 하지만 커리어 우먼이 시도하기엔 좀 과한 스타일 같아요.

권문수_10점 만점에 7점

노란 체스판 무늬의 크롭트 후디를 매치해 경쾌해 보여요. 그런데 배꼽이 보이는 크롭트 톱은 좀…. 복근에 자신 있다면 도전해 볼 만하겠지만 평소에는 쉽게 소화하기 어려울 듯해 아쉬워요.

독자 판정단
@bubud 10대라면 시도했을 텐데…. 크롭트 톱을 빼고는 다 탐나요.
@kiriki 배꼽이 보이는 크롭트 톱이 오히려 자신감 넘쳐 보여 좋은데요?

 

(왼쪽부터)안새롬〈그라치아〉 코리아 패션 에디터, 리밍 스타일리스트,권문수MunSoo Kwon 디자이너

배심원단

패션 폴리스에 등장하는 셀러브리티 사진은 <그라치아>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월 25일에 업데이트됩니다. 촌철살인의 한 줄 평을 남겨주시면 <그라치아>에 게재되며, 깜짝 선물도 드립니다.

Credit Info

2017년 3월호

2017년 3월호 (총권 88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Getty Images, Splashnews/Topic

2017년 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Getty Images, Splashnews/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