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가습기가 아니라 미스트예요

On March 30, 2017 0

스파와 에스테틱에서 선보였던 스티머 기기가 집으로 옮겨 왔다. 쌍뗄라 ‘헝가리 로얄 워터 로션'를 넣어 사용하는 ‘마이크로 미스트 스티머'로 언제 어디서든 수분 관리에 충실하라.

 

쌍뗄라 헝가리 로얄 워터 로션 125ml & 마이크로 미스트 스티머 세트 9만원.
쌍뗄라 is…
자연주의 프랑스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 화장품에 엄격한 유럽에서 받기 힘들다는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았다. 그냥 물이 아닌 프랑스 남부 카니구 산맥의 정제된 천연 암반수를 사용해 주목받고 있다.

 

# 오가닉워터에센스

헝가리 여왕의 물은 뭐가 특별할까? 72세의 나이에도 폴란드의 젊은 국왕에게 청혼을 받은 그녀의 피부 비결은 바로 로즈마리잎수. 은은한 허브 향을 풍기는 로즈마리잎수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해 헝가리 로얄 워터 로션의 주원료로 선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살아 있는 물'이라는 이름의 쌍뗄라 시그너처 워터 또한 제품에 함유됐는데, 프랑스 남부의 카니구 산맥 지하 천연 암반수로 제조된 이 물은 피부와 유사한 약알칼리성에다가 무기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자연의 성분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넣었다. 모든 원료가 자연 친화적인 성분이라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제격이다.
 

# 마이크로미스트

신개념 미스트가 등장했다. 그것도 그냥 미스트가 아닌 무려 ‘마이크로 미스트'. 일반 미스트는 분사 시 수분 입자가 커서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피부 표면에 그대로 남아 있는 반면, 마이크로 미스트는 그렇지 않다는 말씀. 기기 내부에 헝가리 로얄 워터를 부어 넣고 스위치를 내리면 모공 사이즈보다 훨씬 미세한 15㎛ 수분 입자가 자동으로 분사된다.

마이크로 미스트는 헝가리 로얄 워터의 성분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고급 스파와 에스테틱의 스티머 기기를 그대로 재현했다. 언제 어디서든 동일한 온도로 분사돼 피부에 닿으면 쿨링감이 느껴져 열 노화 방지에도 그만. 휴대용 디바이스로 제작되어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간편함까지 갖췄다. 냉난방으로 건조한 사무실과 장시간 비행 시에도 유용할 듯.

Credit Info

2017년 3월호

2017년 3월호 (총권 88호)

이달의 목차
EDITOR
이윤정
PHOTO
김문수

2017년 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이윤정
PHOTO
김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