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받고 싶은 선물의 대표적인 아이콘 조말론의 '블룸즈버리 세트'

On March 02, 2017 0

3월 1일 당신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줄 '블룸즈버리 세트'

 


 

 

블룸즈버리 세트
3월 1일 출시 예정 / 30ml / 94,000원

 

블룸즈버리 세트는 영국 지성인들의 독특하고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습니다. 새벽의 릴리 연못, 강렬한 블루 히아신스, 꽃이 만발한 과일나무, 매일 오후에 마시는 독주의 나른함과 페인트로 얼룩진 손 위의 황금 아마씨, 그리고 따뜻한 위스키의 온도와 파이프 토바코의 달콤함이 전해주는 향. 왁스로 광을 낸 마루를 걷는 한밤중의 비밀스런 발자취. “우리는 영국 중부의 시골 마을에 자리잡은 찰스톤(Charleston)에 방문했을 때 말할 수 없는 무언가에 이끌리듯 이곳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곳에 머무는 동안 아침부터 낮 그리고 저녁까지 머릿속에 이야기들이 펼쳐졌고, 이내 매우 자연스럽게 다섯 가지의 향이 탄생하게 되었죠. 블룸즈버리 세트에서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은 심플함이 자아내는 지적인 분위기와, 그 속에서 묻어나는 일상 생활의 흔적들이에요.” -얀 바스니에르, 마스터 퍼퓨머

  • 블루 히아신스 코롱
    따뜻한 햇살에 취한 블루 히아신스가 제라늄과 우디한 베티버 정원의 활기와 어우러져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드러냅니다.

  • 토바코 앤 만다린 코롱
    에너지 넘치는 만다린과 허브향의 세이지가, 비즈왁스의 달달함을 담은 파이프 토바코의 따스한 우아함에 의해 달콤하게 표현됩니다.

  • 위스키 앤 시더우드 코롱
    고급 위스키향과 풍성한 로즈향이 함께 더해진 불가사의한 향에 스파이시한 피멘토(고추), 따뜻한 시더우드 그리고 왁스칠한 나무 바닥이라는 흥미로운 어코드가 더해져 더욱 엣지 있게 표현됩니다.

  • 레더 앤 아르테미지아 코롱
    아니스가 가미된 눈이 부시도록 펼쳐지는 초록빛 압생트와 아로마향을 지닌 아르테미지아가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오리스우드와 레더가 사이프리올의 우디향에 깊이를 더해주어 보다 감각적인 향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가든 릴리즈 코롱
풍성한 수련, 이슬을 머금은 초록 수액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와 한 줌의 바닐라 향으로 더욱 부각되는 무성한 일랑일랑향을 한껏 담고 있는 새벽녘의 백합 연못향.

3월 1일 당신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줄 '블룸즈버리 세트'

Credit Info

2017년 3월호

2017년 3월호 (총권 88호)

이달의 목차

2017년 3월호

이달의 목차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