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Oh, My Muse!

On February 03, 2017 0

샤넬의 새로운 뮤즈이자 향수 ‘N°5 L’eau’의 글로벌 모델이며, 주목해야 할 패션 &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릴리-로즈 뎁과의 유쾌한 하루.

3 / 10

 

  • 레드 캐시미어 스웨터, 트위드 쇼츠, 골드 체인 목걸이, 초커 모두 샤넬(Chanel). 화보 전체에 착용한 귀고리, 반지 모두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레드 캐시미어 스웨터, 트위드 쇼츠, 골드 체인 목걸이, 초커 모두 샤넬(Chanel). 화보 전체에 착용한 귀고리, 반지 모두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 핑크 톱, 카멜리아 샌들, 진주 초커, 체인 목걸이, 뱅글, 시퀸 백 모두 샤넬(Chanel). 귀고리, ‘Nuit De Diamants’ 목걸이, 반지 모두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핑크 톱, 카멜리아 샌들, 진주 초커, 체인 목걸이, 뱅글, 시퀸 백 모두 샤넬(Chanel). 귀고리, ‘Nuit De Diamants’ 목걸이, 반지 모두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 스트라이프 톱, 쇼츠, 선글라스, 초커, 목걸이 모두 샤넬(Chanel).스트라이프 톱, 쇼츠, 선글라스, 초커, 목걸이 모두 샤넬(Chanel).
  • 재킷, 비키니 톱, 팬츠, 부츠, 목걸이 모두 샤넬(Chanel).재킷, 비키니 톱, 팬츠, 부츠, 목걸이 모두 샤넬(Chanel).
  • 그레이 톱, 데님 쇼츠, 슈즈, 체인 벨트 모두 샤넬(Chanel).그레이 톱, 데님 쇼츠, 슈즈, 체인 벨트 모두 샤넬(Chanel).
  • 캐시미어 스웨터, 실크 팬츠, 모자, 멀티컬러 진주 목걸이 모두 샤넬(Chanel).캐시미어 스웨터, 실크 팬츠, 모자, 멀티컬러 진주 목걸이 모두 샤넬(Chanel).
  • 트위드 재킷, 수영복, 목걸이, 백, 뱅글 모두 샤넬(Chanel).트위드 재킷, 수영복, 목걸이, 백, 뱅글 모두 샤넬(Chanel).

샤넬의 새로운 향수, ‘N°5 로’의 모델이 됐잖아요. 최근 광고와 영화에서 동시에 이름을 떨치고 있는데 기분이 어때요?
글쎄요. ‘이름을 떨치고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든 생각은요, 저는 유명해지고 싶어서 여기에 있는 것도 아니고 또 아직 그렇게 유명하지도 않아요. 단지 여배우로서 열심히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여러 일들이 잘 맞아떨어진 거죠.

보통 인기가 갑자기 치솟으면 두려움이 생기기도 하잖아요. 릴리한테는 그런 두려움이 보이지 않네요.
아마도 다른 사람들보다 두려움이 덜해 보일 수 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저도 똑같이 두려움이나 압박 같은 걸 느낀답니다. 지금은 그저 일을 하는 것 말고는 다른 해결책을 찾지 못했을 뿐이죠.

지난가을 영화 <더 댄서>와 <플라네타륨>이 개봉했는데, 소감이 어땠어요? 천천히, 신중하게 연기자의 길을 밟아가는 듯 보여요.
두 영화 모두 매우 미묘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열린 결말의 영화들이에요. 각 영화의 대본도 무척 마음에 들었고, 배역들 간의 연결성도 굉장히 좋았죠. 말한 것처럼 제가 무의식적으로 한 단계씩 차근차근 일을 해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스스로에게 너무 큰 부담을 주지 않는 선에서요. 이런 식으로 한 단계씩 밟아나가는 것이 좀 더 안심된달까요? 뭐든 갑자기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법은 없으니까요.

그렇다면 ‘더 어린 소녀’였을 땐 뭐가 되고 싶었나요?
아, 저는 뭐든 다 조금씩 되고 싶었어요. 하하. 공주, 발레리나, 스파이, 가수, 배우! <터스크>라는 영화에 출연할 기회를 얻은 게 행운이었죠. 영화 스태프들과 함께 게임을 하는 느낌이었는데, 저는 그 분위기에 홀딱 빠졌어요. 그 후로는 다른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게 됐으니까요.

‘N°5 로’ 광고 영상을 봤는데 여러 역할을 하더라고요. 그중 어떤 모습이 릴리와 가장 닮았나요?
가수 역할요! 곱슬머리를 하고, 마이크를 가지고 노는 장면이 기억에 남네요. 현실에서 가수가 될 일이 없고 또 그럴 생각이 없는데도, 가수 역할을 한 게 가장 재밌었어요.

그 장면은 마치 바네사 파라디를 보는 것 같더라고요.
엄마가 가수니까 그렇게 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하하.

광고 영상에서 역설(패러독스)이 등장하는데요, 어떤 부분이 가장 와 닿던가요?

마지막에 나오는 ‘네가 아는 나 그리고 네가 모르는 나’(You know me and you don’t)라고 말하는 부분이오. 이 문장은 뭔가 저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 주는 것 같아요. 아주 어릴 때부터 저는 세간의 이목을 받으며 사는 법을 배워야 했거든요. 아기 때부터 소셜 미디어에 등장했고요. 그래서 대중들은 아마도 제가 어떤 사람일 거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아니랍니다. 저는 굉장히 비밀스럽고 신중한, 생각과는 아예 다른 사람이죠.

그러면 소셜 미디어에 비쳐진 여러 모습은 릴리의 참모습이 아닌가요?

음… 대부분 다 그렇지 않나요? 처음에는 SNS에 제 일상의 모습이 많이 등장했지만, 이제는 점차 일에 대한 포스팅이 늘어나는 중이에요. 뭐랄까, 갈수록 더 개인적인 삶을 지키고 싶거든요. 사실 전 집에 있는 걸 제일 좋아해요. 일 외에 외출하는 경우는 거의 드물죠.

샤넬 ‘N°5 로’ 광고의 완성본을 봤을 때, 무슨 생각을 했어요?
솔직히 말해서 이 모든 게 저한텐 너무 초현실적으로 다가왔어요. 제가 샤넬, 그리고 N°5와 연관되리라고는 상상해 본 적이 없거든요. 저는 샤넬이 이 분야의 최고라고 생각하며 자라왔으니까요.

그렇다면 릴리를 뮤즈로 삼고 있는 향수, ‘N°5 로’를 뿌려본 소감은 어땠어요?
일단 첫 느낌은 굉장히 여성스러웠어요. 전 세계적으로 스테디셀러인 기존 N°5보다 좀 더 비밀스럽고 개인적인 느낌이랄까요? 따뜻하고 편안하면서도 한 끗 날이 선 듯한 감성이 저와 잘 맞더라고요.

칼 라거펠트 역시 따뜻하고 편안하던가요?
네, 그럼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칼 라거펠트를 존경했어요. 직접 만나서 함께 작업해 보니 너무 친절하고 따뜻한 ‘어른’이더라고요. 하지만 다 필요 없고, 제일 먼저 말하고 싶은 건 칼 라거펠트가 천재라는 사실이에요! 하하.
 

화보에 사용한 아이템들.

화보에 사용한 아이템들.

화보에 사용한 아이템들.

who’s that girl?

프랑스계 미국 배우.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의 딸로 어렸을 때부터 유명세를 떨쳤다. 영화에는 케빈 스미스 감독의 <터스크>(Tusk)에 카메오로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 <터스크>의 스핀오프 작품인 <요가 호저스>(Yoga Hoger)에 출연, 2016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첫 상영됐다. 최근엔 1930년대를 배경으로 한 프랑스 감독 레베카 즐로토브스키의 영화 <플라네타륨>(Planetarium)에서 나탈리 포트만의 상대역으로 출연했고, 스테파니에 디 주스토 감독의 <더 댄서>(The Dancer)에서도 이사도라 던컨 역으로 열연했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1/thumb/33283-204829-sample.jpg

 

 

1. 벨벳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샤넬 르 뗑 울트라 뜨뉘 울트라웨어 플로리스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15 7만9천원.
2. 벽돌 빛 레드 블러셔는 자연스럽게 그을린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샤넬 쥬 꽁뜨라스뜨 320 루쥬 프로퐁 5만9천원.
3. 분위기 있는 로지 피치 컬러 립스틱. 샤넬 루쥬 코코 410호 4만2천원.
4. 관능적인 N˚5를 투명하고 상쾌하게 재해석한 샤넬 N˚5 로 50ml 14만5천원.
5. 수분과 광채를 부여하는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세럼 30ml 13만원.

샤넬의 새로운 뮤즈이자 향수 ‘N°5 L’eau’의 글로벌 모델이며, 주목해야 할 패션 &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릴리-로즈 뎁과의 유쾌한 하루.

Credit Info

2017년 1월호

2017년 1월호(총권 86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임현진
PHOTO
David Mushegain
HAIR
Johnnie Sapong
MAKEUP
Christophe Danchaud
STYLIST
Leila Smara

2017년 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임현진
PHOTO
David Mushegain
HAIR
Johnnie Sapong
MAKEUP
Christophe Danchaud
STYLIST
Leila Smara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