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디스코 귀고리

On December 06, 2016 0

그라치아가 추천하는 월급날 사야 할 것

동그란 볼에 후프 장식을 더한 귀고리 가격 미정 디올. 고양이 패치워크 티셔츠, 프린지 장식 라이더 재킷 모두 가격 미정 구찌.

커다랗고 화려한 귀고리가 유행이다. 미니멀리즘의 트렌드가 끝나고 그 자리를 맥시멀리즘이 대체하면서 액세서리도 크고 화려해진 것. 리한나나 CL 같은 패셔니스타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어깨에 닿을 듯한 커다란 귀고리를 착용했다. 이에 뒤질세라 샤넬, 디올, 로에베 등의 ‘빅 쇼’에도 시선 강탈용 귀고리가 끊임없이 등장했다. 폭포수처럼 떨어지는 크리스털 귀고리, 쇄골에까지 닿는 꽃 장식 귀고리 등 선택의 폭은 넓지만 그중에서 일상에 접목시키기 가장 쉬운 디자인은 바로 원을 모티브로 한 귀고리. 동그란 공과 후프 장식이 돋보이는 디올의 새로운 트라이벌(Tribales) 이어링, 감자칩을 연상시키는 모티브가 장식된 넘버링의 귀고리는 평범한 듯하지만 존재감만큼은 뒤지지 않는다.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아트피스 같은 귀고리를 한쪽에만 하는 ‘싱글 이어링’이 유행했다면, 이번 시즌에는 양쪽 모두에 장착하는 것이 트렌드다. 한발 더 나아가 양쪽에 다른 디자인을, 즉 ‘짝짝이’로 믹스 매치하는 것이 대세. 일상복에도 멋스럽겠지만, 연말 파티에서 더욱 빛을 발할 아이템이다. 특히 화려한 티셔츠에 매치하면 1980년대 디스코 스타일 못지않게 남다른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
 

3 / 10
/upload/grazia/article/201612/thumb/32700-193394-sample.jpg

 

 

1. 16만5천원 스와로브스키.
2. 22만원 먼데이에디션.
3. 16만9천원 빈티지헐리우드.
4. 2만9천원 자라 스튜디오.
5. 20만원 넘버링.

Credit Info

2016년 12월호

2016년 12월호(총권 85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민지
PHOTO
박성제
MODEL
김로사
HAIR & MAKEUP
장해인
ASSISTANT
민경찬

2016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민지
PHOTO
박성제
MODEL
김로사
HAIR & MAKEUP
장해인
ASSISTANT
민경찬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