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석화 네일

On November 23, 2016 0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의 #푸드네일

석화의 울퉁불퉁한 껍질 표면과 상반된 매끈한 속 껍질에서 영감을 받았다.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은 “석화가 자라며 생기는 껍질 부위의 나이테 라인을 손톱에 옮긴 거죠. 하얀색으로 시작해 블랙과 그레이, 펄과 무펄의 네일 폴리시를 교차로 칠하면 생생한 나이테를 표현할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석화 네일의 핵심은 덧바르는 데 있지 않다. 하얀색 베이스를 칠한 뒤, 마르기 전 네일 리무버를 묻힌 브러시로 가운데 부위(다른 색이 들어갈 부위)를 긁어내듯 닦아내는 게 관건. 표면의 오톨도톨한 질감을 살릴 수 있음은 물론이고 손톱 표면이 너무 두꺼워지지 않게 하는 방법이다. 화이트, 그레이 컬러 폴리시와 함께 진주가 연상되는 은은한 연보라 혹은 베이비 핑크 계열을 섞어 바르는 것도 추천.

기억하라!

1 덧바르지 말고 지워내며 바르라
자칫하면 색이 섞여 번지거나 너무 두껍게 발려 마르지 않고 뭉개지기 쉽다. 세필 브러시 혹은 네일 브러시에 리무버를 묻혀 가운데부터 바깥쪽으로 밀어내듯 베이스 폴리시를 걷어내며 공간을 만드는 게 방법.

2 안으로 갈수록 진한 색을 더하라
여러 색을 덧칠하기 때문에 가장 바깥쪽 베이스는 화이트나 연한 그레이 등 밝은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안으로 들어갈수록 펄이 함유된 메탈 네일 폴리시를 두드리듯 바르고, 리무버가 묻은 브러시 끝으로 경계를 번지듯 연출하면 자연스럽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611/thumb/32624-190909-sample.jpg

 

 

1. 이니스프리 네일 컬러 블랙 6ml 3천원.
2. 모디 네일 무광 톱코트 10ml 3천5백원.
3. 진순 네일 칸타타 11ml 가격 미정.

프로필

프로필

유리조각 네일, 실 팔찌 네일 등 감각적인 네일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네일 아티스트. 매달 <그라치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박은경(@nail_unistella)의 감각적인 #푸드네일을 주목하시라!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의 #푸드네일

Credit Info

2016년 11월호

2016년 11월호(총권 84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이용인
HAND MODEL
윤선영

2016년 1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이용인
HAND MODEL
윤선영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