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빼빼로 네일

On November 11, 2016 0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의 #푸드네일

프로필

프로필

유리조각 네일, 실 팔찌 네일 등 감각적인 네일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네일 아티스트. 매달 <그라치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박은경(@nail_unistella)의 감각적인 #푸드네일을 주목하시라!

 

기억하라!

1 하프 커트 네일을 오래 유지하려면 베이스를 바른 뒤 톱코트를 덧칠하라
하프 커트 네일의 단점은 시간이 지나면 덧바른 부분부터 벗겨지거나 번지는 것. 이를 방지하려면 베이스 단계가 끝날 때마다 톱코트를 얇게 덧바르는 게 방법이다.

2 진짜 초콜릿 같은 느낌을 원한다면 무광 톱코트를 사용하라
브라운 베이스 위에 비슷한 브라운 컬러 네일 폴리시로 선을 그린 뒤 무광 톱코트를 바르면 그 형태가 더욱 선명해진다(모델의 새끼손톱에 주목하길). 진짜 초콜릿 같은 질감은 덤.

색색의 달콤한 초콜릿과 바삭한 과자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빼빼로 네일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 박은경이 전하는 다음의 팁을 참고하자. “지금 네일 신에서 가장 트렌디한 하프 커트 네일을 응용하세요. 손톱 면적을 반으로 나눠 색을 달리한 프렌치 네일이라 생각하면 쉽죠. 부드러운 캐러멜 컬러와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다크 브라운을 매치하면 되는데, 캐러멜 컬러로 베이스를 바른 뒤 마르기 전에 화이트 네일을 바르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화이트 아이싱은 세필 붓으로 그렸고, 볼록한 과자의 형태는 금박지를 파츠처럼 찢어 붙인 뒤 그 위에 브라운 네일 폴리시를 한 겹 코팅하듯 발라 표현했다. 질감에 집중하면서 컬러는 3가지 정도로 한정시켜 심플함을 유지하는 게 관건(빼빼로 데이 후에도 지우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611/thumb/32410-187501-sample.jpg

 

 

1. 모디 네일 쥬시 네일즈 화이트 젤리 10ml 3천원대.
2. 코드 네일 시티 브라운 10ml 3천원.
3. 코드 네일 샤프 브라운 10ml 3천원.
4. 네일 아트 전용 금박지를 구하기 힘들면 일반 포일을 잘게 잘라 사용해도 좋다.
5. 화이트 선을 지그재그로 그릴 때 중간중간 끊어지는 듯하게 그려야 리얼한 빼빼로 네일에 가깝다. 그릴 바바라 네일 시리즈 701호 1만원대.

  • <그라치아> 공식 인스타그램(@graziakorea)에 올라오는 #GRAZIAFOODNAIL #푸드네일 영상도 만나보세요.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의 #푸드네일

Credit Info

2016년 11월호

2016년 11월호(총권 84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박재용(인물), 김문수(제품)
HAND MODEL
윤선영

2016년 1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박재용(인물), 김문수(제품)
HAND MODEL
윤선영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