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의 #푸드네일

핼러윈 호박 네일

On October 31, 2016 0

익살스럽게 파인 호박, 박쥐, 으스스한 관까지.

핼러윈 하면 떠오르는 모티브를 손톱에 옮겼다.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은 “핼러윈같이 특정한 날을 위해 바른 화려한 네일은 그날이 지나면 대부분 지워야 하잖아요? 그게 싫다면 심플한 디자인과 섞어 변주를 주세요. 물감이 흘러내리는 듯한 블랙 티어스 네일 디자인처럼 블랙 앤 화이트를 기본으로 한 뒤, 손톱에 1~2가지 정도의 포인트 컬러를 넣으면 세련돼 보이죠”라고 조언한다. 관 형태를 표현한 네일은 손톱 끝을 사다리꼴 형태로 다듬은 뒤 골드 네일 테이프를 붙여 완성하면 끝(테이프를 떼어내기만 하면 심플한 무광 블랙 폴리시로 변신한다). 호박 얼굴 네일을 그릴 때 바탕색인 블랙 컬러가 오렌지 색상과 섞이는 것을 방지하려면 톱코트를 한 번 바른 후에 그리면 효과적이다. 호박 얼굴을 표현한 펌킨 네일부터 골드 레터링, 티어스 네일, 관 네일 등 다양한 디자인의 핼러윈 네일도 참고하길.  

3 / 10
/upload/grazia/article/201610/thumb/32347-186485-sample.jpg

 

 

1. 코드 네일 네온 캐롯 10ml 3천원.

2. 모디 네일 쥬시 네일즈 화이트 젤리 10ml 3천원대.

3. O.P.I 네일 라커 블랙 오닉스 15ml 2만원대.

기억하라!

1. 디자인이 복잡할수록 베이스를 얇게 한 번에 바르라

네일 디자인을 할 때 베이스 컬러가 너무 두껍게 발리면 지속력이 떨어짐은 물론이고, 표면이 고르지 않아 예쁘게 그려 넣기가 힘들다. 최대한 얇게 2번 정도만 바르는 게 안성맞춤. 퀵 드라이 오일이나 스프레이를 사용해 바짝 말리는 것도 괜찮다.

2. 그리기 힘들다면 네일 스티커를 적극 활용하라

손재주가 없어 힘들다고? 섬세하게 라인을 따라 그리기 어렵다면 다양한 네일 스티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 베이스 컬러를 바른 뒤 적당한 스티커를 원하는 위치에 핀셋으로 붙이기만 하면 된다. 이때 스티커 단면이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시키려면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할 것.
 

프로필

프로필

유리조각 네일, 실 팔찌 네일 등 감각적인 네일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네일 아티스트. 매달 <그라치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박은경(@nail_unistella)의 감각적인 #푸드네일을 주목하시라!



Credit Info

2016년 10월호

2016년 10월호(총권 83호)

이달의 목차

2016년 10월호

이달의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