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뷰티 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세포라 유튜버 인기 아이템

On September 22, 2016 0

세포라에서 찾은, 해외 유튜버들이 열광하는 아이템 TOP 3.

뷰티블렌더 블로터라찌 $20.00(2개)

이미 2개째 사용 중인, 뷰티블렌더(@beautyblender) 에서 출시했다. ‘반영구 기름종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특히 유분이 올라오거나 베이스 제품이 밀려 끼임 현상이 발생했을 때, 툭툭 눌러 수정 메이크업하기에 제격. 얇게 잘라낸 듯한 물방울 모양은 콧방울이나 눈 밑 등 세밀한 부위까지 바를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다. 사용 후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케이스! 거울이 부착돼 있어 휴대하고 다니며 수정 메이크업하기에 용이하다. 먼지가 묻거나 오염될 염려도 전혀 없다. 파운데이션이나 여타 베이스를 바르기엔 물방울 모양의 오리지널 뷰티블렌더(가격은 $20.00로 같다)가 훨씬 편리하다.

TIP 뷰티블렌더의 재질과 똑같이 만들었기에 물을 묻히면 웨지 퍼프처럼 살짝 부풀어 오른다. 촉촉한 수정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미스트를 뿌려 사용하길 권한다.

캣 본디 에버라스팅 리퀴드 립스틱 롤리타 6.6ml $20.00

캣 본디를 인스타그램(@katvondbeauty)에서 발견한 순간, 나의 직구 열정이 시작됐다. 캣 본디의 본명은 캐서린 본 드래켄버그(Katherine von Drachenberg). 미국 출신으로 타투 아티스트 겸 모델, 뮤지션 등 다양한 직업을 넘나들며 활동하는 팔방미인이다. 에버라스팅 리퀴드 립스틱(컬러는 29종) 중 가장 유명한 롤리타는 레드 브라운 계열의 매트 립 래커. 발색력이 뛰어남은 물론, 양치를 하거나 음료를 마셔도 묻어나지 않는 지속력은 단연 최고. 바른 뒤 10초쯤 지나면 색이 더 진해진다. 약 2주 발랐는데 아직 단점을 찾지 못했을 정도. ‘인생템’이란 이런 느낌일까?

TIP 아쉽게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외 배송 서비스가 없다. 세포라 사이트에서 거의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 <그라치아> 공식 인스타그램(@graziakorea)에 올라오는 #홀리그릴A 해시태그를 주목하세요!
본 디스웨이 파운데이션의 중요 성분 3가지는 코코넛 워터, 알파인 로즈, 히알루론산.

본 디스웨이 파운데이션의 중요 성분 3가지는 코코넛 워터, 알파인 로즈, 히알루론산.

본 디스웨이 파운데이션의 중요 성분 3가지는 코코넛 워터, 알파인 로즈, 히알루론산.

투 페이스드 본 디스웨이 파운데이션 아이보리 30ml $39.00

먼저 귀여운 핑크 패키지에 마음을 뺏긴 투 페이스드(@toofaced).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가성비 우수한 아이템들이 많아 뷰티 그루와 유튜버 사이에서 늘 최고로 꼽히는 미국 태생 브랜드다. 최근 핫한 리퀴드 파운데이션 본 디스웨이. 태어날 때부터 피부가 좋았던 것처럼 만들어준다는 재기 발랄한 이름은 농담이 아니었다. 손으로 발라도 엄청나게 얇게 펴 발리고, 퍼프나 브러시로 바르면 거의 피부에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밀착력이 뛰어나고 보송하다. 바르고 3~4시간이 지나면 피부 잡티가 살짝 드러나지만, 눈가나 모공에 끼이지 않고 다크닝도 없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색상. 1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지만,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건 5가지 정도다. 21호를 사용하는 내가 구매한 아이보리 색상은 생각보다 노란 기가 심했다(랑콤 땡 미라클 파운데이션 0-15와 비슷하다). 홍조가 있다면 강력 추천하나, 노란 기가 많이 돈다면 핑크 베이스의 바닐라 색상이 적합하다.

TIP 본 디스웨이 라인의 리퀴드 컨실러(Born This Way Naturally Radiant Concealer) 역시 비슷한 호평을 받고 있다. 파운데이션보다 밝은 색상으로 구입할 것.

세포라에서 찾은, 해외 유튜버들이 열광하는 아이템 TOP 3.

Credit Info

2016년 09월호

2016년 09월호(총권 82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장인범

2016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장인범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