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업커밍 브랜드

On May 31, 2016 0

알아둡시다. 곧 입에 오르내리게 될 새로운 뷰티 브랜드 다섯.

#BKR

갖고 싶다, 너란 보틀

‘고작’ 물통 룩북이 이렇게 세련될 수 있다니. 워터 보틀 브랜드 BKR의 첫인상이다. 누가 만들었는지 찾아보니, 신기하게도 샌프란시스코의 젊은 두 여성 변호사가 주인공. 그들은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으면 그 어떤 고가의 코즈메틱도 제대로 소화할 수 없다며 물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물이든 레몬 디톡스든, 무엇이든 담아 가지고 다녀도 좋겠다. 용량은 250ml, 500ml, 1L 세 가지.

 

#글램글로우

할리우드 비법

섹시 글로 피부, 메이크업이 아닌 스킨케어로도 만들 수 있다. 세포라 마스크 부문 판매 1위, 국내 직구 열풍의 주역,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애정템’으로 손꼽히는 글램글로우가 국내에 론칭했다. 각질 제거와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유쓰머드™ 팅글엑스폴리에이트 트리트먼트’가 대표 제품.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불리 1803

시크한 튜브들이 온다

파리 출장에서 돌아온 에디터들의 책상 위에 꼭 하나씩 있던 불리 1803의 핸드크림과 치약. 드디어 이 시크한 화장품을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7월에 청담 부티크 오픈 예정). 자연에서 추출한 유기농 원료를 엄선하고, 전통 제조 방식을 고수하는 것이 특징. 워터 베이스 향수인 ‘오 트리쁠’, 핸드크림계의 명품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처녀 크림으로 불리는 ‘포마드 비지날 수분 크림’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프레시팝

주스 열풍이 샴푸에까지

밝고 즐겁고 상큼하다. 프레시팝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야심차게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슈퍼 푸드의 에너지와 효능을 샴푸에 녹여냈다. 민감성 두피를 위한 저자극 케어를 넘어 두피와 모발의 다양한 고민을 맞춤 처방한다. 지성 두피용 그린 허브 레시피, 두피 진정용 화이트워터 레시피, 비듬 완화용 만다린 레시피, 손상 모발 보호용 그레놀라 레시피 등 헤어 상태와 기분에 따라 고르는 재미까지! 욕실이 신선한 주스 바(Bar)처럼 바뀌는 건 덤.

 

#시아떼

네일계의 트렌드세터

네일 덕후들은 주목. ‘캐비아 네일’로 이름을 알린 시아떼(Ciate)가 한국에 상륙했다. 시아떼는 영국의 네일 아티스트 ‘샬럿 나이트’가 론칭한 브랜드로, 백스테이지에서의 경험을 십분 발휘해 제품에 담아냈다. 직접 발라보니 감각적인 컬러와 발색력은 물론이고 손쉬운 발림성 면에서도 합격! 캐비아, 벨벳, 글리터 등 독특한 질감의 신박한 네일 래커를 만나고 싶다면 기억해 두자.

Credit Info

2016년 05월 02호

2016년 05월 02호(총권 77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임현진
PHOTO
장인범(제품)

2016년 05월 02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임현진
PHOTO
장인범(제품)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