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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세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칼 라거펠트, 남녀를 위한 향수 출시

On April 03, 2014 0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 & 포 맨 오드트왈렛

2014년 봄, 섬세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정의되는 (Subtle-yet-modern style) 칼 라거펠트는. 그는 패션, 디자인, 사진, 상상, 그리고 디지털 혁신을 계승한 새로운 향수를 통해 향수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칼 라거펠트는 모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스타일을 만들겠다는 그의 약속을 재확인 여성용과 남성용, 한 쌍의 향수를 런칭을 통해 재확인 시켜주었다.
여성을 위한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과 남성을 위한 포 맨 오드트왈렛은 뒤에 남겨진 향의 흔적과 바틀, 그리고 그들이 나타내는 이미지를 통해 여타 제품과 확연히 구분할 수 있다. 높은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하는 고집, 블랙과 화이트의 사용, 우아한 디자인과 그 디자인에 쓰인 메탈의 모던함, 바틀의 아름다움, 남성과 여성 모두의 이목을 끄는 향에서 칼만의 시그니처를 찾을 수 있다.
그는 이번 런칭과 관련 향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는 향수를 사랑합니다. 예전부터 향수와 관련된 일을 해왔으며 오늘 다시 새로운 향수를 런칭하게 되어 굉장히 흥분됩니다. 나는 여성, 남성용 향수 모두를 사랑합니다. 향수는 삶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향수는 후각을 위한 패션과도 같습니다.”

  • 칼 라거펠트 포 맨 오드트왈렛ㅣ30ml 60,000원 / 50ml 80,000원 / 100ml 110,000
  •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ㅣ25ml 60,000원 / 45ml 90,000원 / 85ml 130,000원

그의 새로운 두 향수는 섬세한 우아함과 클래식함을 선명하고 모던하게 트위스트하며 그의 엣지있는 스타일을 반영한다. 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과 세르주 마쥬이에는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을 위해 우아한 그린 플로럴 향을 만들었다. 탑노트는 상큼한 레몬 향으로 시작되어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치향으로 한층 풍부해지고, 뒤 이어 로즈 부케와 티 없이 깨끗한 매그놀리아, 프루메리아의 조합이 성대한 향을 선사하며 향의 대비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투명 글래스의 여성용 오드퍼퓸과 블랙 글래스의남성용 오드트 왈렛은 모두 기하학적인 동일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 면에는 칼의 이름이 실버컬러로 새겨져 있다.

  • 칼 라거펠트 포 맨 오드트왈렛ㅣ30ml 60,000원 / 50ml 80,000원 / 100ml 110,000
  •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ㅣ25ml 60,000원 / 45ml 90,000원 / 85ml 130,000원

칼 라거펠트는 이번 새로운 향수 출시와 더불어 새로운 언어를 만들었다. 이모티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 언어는 라거펠트 브랜드의 세계를 고스란히 묘사한다. 안경을 쓰고 포니테일을 한 칼의 실루엣과 그의 유명한 셔츠 카라, 애니메이션 버전으로 구현된 다양한 표정의 칼의 얼굴과 그의 장갑 낀 손까지. 잘 알려진 스마일 그림의 그것들처럼, 이 이모티콘은 순간의 유머를 표현하며 다양한 메시지를 내포하는 등 대단히 라거펠트스러운 특징을 포착하고 있다. 칼 라거펠트의 이모티콘은 안드로이드 & 아이폰 모두 앱스토어에서 emotikarl을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가격정보
칼 라거펠트 포 맨 오드트왈렛ㅣ30ml 60,000원 / 50ml 80,000원 / 100ml 110,000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ㅣ25ml 60,000원 / 45ml 90,000원 / 85ml 130,000원

WEB EDITOR : 백향기

www.grazia.co.kr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 & 포 맨 오드트왈렛

Credit Info

2014년 04월 01호

2014년 04월 01호(총권 27호)

이달의 목차
WEB EDITOR
백향기

2014년 04월 01호

이달의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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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향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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