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GOLDEN TIME

On June 21, 2013 0

이제 골드 워치는 부의 상징이 아니라, 센스의 지표가 됐다. 특별한 날, 셀럽들의 손목에서 빛나는 골드 워치를 보라. 딱 하나를 선택하다면 더 이상의 망설임은 필요 없다.

롤렉스의 데이토나를 착용한 로지 헌팅턴 휘틀리.

일명 ‘롤렉스 금딱지’가 부의 상징이던 시절이 있었다.
멀리서도 반짝이는 손목의 금빛 시계가 그 사람을 더욱 돋보이게 해줬기 때문. 이것이 사람들이 골드 워치를 차는 이유였다.
하지만 이제 여자들이 로즈 골드 워치를 찾는 이유는 우아함에 있다. 핑크 빛 골드와 화이트 베젤, 여기에 다이아몬드 장식이 더해지면 후줄근한 블라우스 한 장을 입고도 우아해 보일 수 있으니까. 최근의 로즈 골드 워치는 우아함을 극도로 강조한 디자인이 많다.

  • 골드 시계와 뱅글을 함께 매치한 시애라.
  • 롤렉스 데이-데이트를 착용한 애슐리 올슨.

고현정도, 로지 헌팅턴 휘틀리도, 애슐리 올슨도 이 완벽한 우아함을 위해 팔찌도 반지도 끼지 않았다. 꼭 기억해야 할 스타일링 팁이다. 만약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시애라처럼 미니멀한 메탈릭 반지와 팔찌만 허용하라.


  • GOLDEN TIME

1. 베젤에 세팅된 58개의 다이아몬드가 시계를 더욱 빛나게 한다. 임페리얼 컬렉션 5천만원대 쇼파드.
2. 매트한 골드 컬러가 주는 무게감이 매력적이다. 컨스텔레이션 2천5백만원대 오메가.
3.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브레이슬릿의 이음새가 독특하다. 피아제 댄서 4천7백만원대 피아제.
4. 머더오브펄 다이얼과 크라운에 핑크 루벨라이트를 세팅하여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이 느껴진다. 불가리 불가리 레이디 워치 1천만원대 불가리.
5. 자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 인덱스가 조화롭다. 헤리티지 울트라씬 레이디 문페이즈 로즈골드 2천9백만원대 제니스.
6. 낮과 밤을 표시하는 귀여운 인디케이터와 섬세한 브레이슬릿이 여성미를 더한다. 랑데부 나잇 앤 데이 4천4백만원대 예거르쿨트르.
7. 크라운의 블루 사파이어 세팅이 이 시계의 포인트. 발롱블루 3천1백만원대 까르띠에.

시계 좀 아는 고준희

시계 좀 아는 고준희
자신만의 스타일이 확고한 고준희는 매니시하고 스포티한 메탈 시계를 고집한다. 심지어 남성용 시계로 스타일의 강약을 조절하는 능수능란함까지 지녔다. 터프한 야상 재킷에도, 몸에 착 감기는 미니멀한 원피스에도 페이스가 큰 시계를 매치하는 그녀.
브레이슬릿을 더할 때도 철저히 계산적이다. 고준희는 역시 고수다.

1. 대범하고 강인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9백만원대 IWC.
2. 까르띠에의 파샤 씨 타이머 크로노그래프.
3. 롤렉스의 서브마리너.
4. 화이트 세라믹 베젤과 다이얼이 돋보인다. 스피드 마스터 크로노그래프 레이디 5백만원대 오메가.
5. 블랙 다이얼과 사파이어 유리가 심플함을 강조한다. 론진 콘퀘스트 3백42만원 론진.

EDITOR : 서민진
PHOTO : 김보성(제품), Gatty Images(인물)

발행 : 2013년 8호

이제 골드 워치는 부의 상징이 아니라, 센스의 지표가 됐다. 특별한 날, 셀럽들의 손목에서 빛나는 골드 워치를 보라. 딱 하나를 선택하다면 더 이상의 망설임은 필요 없다.

Credit Info

2013년 06월 02호

2013년 06월 02호(총권 8호)

이달의 목차
EDITOR
서민진
PHOTO
김보성(제품), Gatty Images(인물)

2013년 06월 02호

이달의 목차
EDITOR
서민진
PHOTO
김보성(제품), Gatty Images(인물)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