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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아시드키노아그래놀라

On November 09, 2017 0

치아시드키노아그래놀라

치아시드키노아그래놀라

30min, 1회분
치아시드는 남아메리카에서 수천 년 전부터 즐겨 먹었던 슈퍼푸드로 서양에서는 당뇨병이나 고혈압, 심장질환, 천식 등을 예방하는 목적으로 이용했다. 치아시드는 필수 영양소인 지방산을 함유하고 오메가-3의 양은 연어보다 8배 높다.
 
재료 : 치아시드·키노아·아몬드 슬라이스 50g씩, 포도씨유 2작은술, 아가베시럽 3큰술, 소금 약간
  • 1

    오븐을 180℃로 예열하고 베이킹 팬에 종이포일을 깐다.

  • 2

    믹싱 볼에 치아시드, 키노아, 아몬드, 소금을 넣고 섞는다.

  • 3

    ②에 포도씨유, 아가베시럽을 넣고 잘 섞은 뒤 팬에 얇게 펼친다.

  • 4

    오븐에서 20분 정도 구운 뒤 잘 식힌다.

Credit Info

2015년 11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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