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입술에 반짝이는 봄빛

TRENDY LIP COLOR

On May 13, 2015

두근두근 입술에 찾아온 봄. 따사로운 햇살 아래 얼굴을 환히 밝혀줄 2015 S/S 립스틱 트렌드 컬러.

고혹적인 붉은빛부터 사랑스러운 분홍빛까지
FLOWER PINK


1.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 2호 클라우디아
입술 위에 표현되는 선명한 발색력, 오랜 지속력에 미세 지질 입자가 입술을 도톰하게 보이도록 돕는다. ‘분홍색 립스틱’에 걸맞은 환한 핑크빛이지만 촌스럽지 않게 표현된다. 4.2g 3만9천원.

2. 페리페라 터치팡 2호 연하남 윙크보다 상큼하게
한 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선명하게 남는 발색력이 최대 장점.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앳돼 보이게 하는 러블리한 핑크빛. 1.7g 1만원.

3. Re:NK 블러썸 브리즈 립스틱 볼륨 핑크
글로시한 텍스처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입술을 표현하는 글로 타입의 립스틱.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촉촉한 영양을 불어넣는다. 여리여리 은은한 핑크빛이 소녀 느낌 충만. 4g 3만8천원.

4. 나스 립글로스 크리스토퍼 케인 글로우 핑크
촉촉하고 글로시한 텍스처, 쫀쫀한 질감으로 입술에 생기와 볼륨감을 불어넣는 립글로스. 티 나지 않는 은은한 핑크빛이 자연스럽고 청순한 입술을 표현한다. 6mL 3만6천원.

5. 아가타 트레비앙 립스틱 405 러브키스
은은하게 올라오는 컬러와 부드러운 발림성, 촉촉한 마무리로 자연스러운 입술을 표현한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질감이 장점. 러브키스는 선명한 플라워 핑크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5g 1만8천원.

6. 아가타 트레비앙 립스틱 404 버닝핑크
화려한 오키드 컬러가 섞인 핑크빛이 입술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입매를 완성한다. 5g 1만8천원.

7.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13호 로코퀸
2015 S/S 트렌드 컬러인 플라워 핑크, 꽃잎처럼 붉게 물든 핑크로 화사하게 연출된다. 3.5g 1만8천원.

8.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9호 핑크블리
덧바를 필요 없는 풍부한 발색력에 입술 주름을 채워 도톰하게 만들고 시간이 지나도 주름이 부각되지 않는다. 핑크블리는 공효진이 직접 선택한 핫 핑크로 화사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제격. 3.5g 1만8천원.

 

 

얼굴을 화사하게 만드는
ORANGE


1. Re:NK 블러썸 브리즈 립스틱 대쉬 오렌지
입술에 볼륨감과 촉촉함을 선사해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을 돕는 글로 타입 립스틱. 과감하지만 자연스러운 레드빛 오렌지 컬러로 발랄하고 화사한 무드를 낸다. 4g 3만8천원.

2.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잉크 3호 심쿵주의
립스틱보다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 잉크. 레드 자몽 컬러가 과감하고 경쾌하다. 9.3g 9천원.

3.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잉크 4호 심장 쫄깃
진하고 선명한 오렌지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된다. 9.3g 9천원.

4.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워터 오렌지쥬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물드는 틴트. 3호 오렌지쥬스는 마치 봉숭아물 들인 듯 선명한 오렌지 컬러가 특징. 8mL 7천원.

5.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15호
밀리어네어 입술 위에 팽팽하게 코팅되는 극밀착 텍스처. 밀리어네어는 세련된 코럴빛 오렌지로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3.5g 1만8천원.

6. 시세이도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 NEO OR 451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인 마끼아쥬의 광채 립글로스. 수분 주입 효과와 립 마스크 효과로 도톰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한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빛난다. 6g 3만6천원.

7.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마커 2호 오렌지 스테인
마커 형식의 틴트로 가방에 쏟을 걱정 없어 휴대가 용이하다.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오렌지 컬러가 얼굴빛을 환하게 한다. 4mL 9천원.

 

 

때론 수줍게, 때론 묘하게
PEACH & NUDE


8. 나스 립글로스 크리스토퍼 케인 글로우 핑크
촉촉하고 글로시한 텍스처로 민낯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립글로스. 살굿빛인 듯 코럴 오렌지빛인 듯 묘한 누드 톤 컬러가 매력적. 6mL 3만6천원.

9.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 12호 줄리에뜨
보이는 색 그대로 입술 위에 표현되는 선명한 발색력.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자연스러운 핑크 코럴 컬러가 소녀의 복숭앗빛 얼굴을 표현한다. 4.2g 3만9천원.

10.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 15호 캐서린
15호 캐서린은 구아바를 연상시키는 베이지빛 섞인 차분한 오렌지 컬러가 매력적. 4.2g 3만9천원.

11. 시세이도 마끼아쥬 드라마틱 멜팅 루즈 BE 351 아이코닉 오렌지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들고 촉촉하게 빛나는 풍부한 컬러의 고보습 립스틱. 아이코닉 오렌지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은 자연스러운 오렌지빛 베이지 컬러. 4.1g 3만6천원.

12. 아가타 트레비앙 립컬러 코랄웨이
입술을 도톰하게 감싸는 특수한 팁으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스무디 제형의 립컬러. 코랄웨이 컬러는 선명한 산홋빛 핑크 색상으로 사랑스러운 입술을 표현한다. 7g 2만원.

두근두근 입술에 찾아온 봄. 따사로운 햇살 아래 얼굴을 환히 밝혀줄 2015 S/S 립스틱 트렌드 컬러.

Credit Info

기획
강윤희 기자
사진
강태희
디자인
김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