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소프트 아이스크림 vs 빙수 숍

On July 11, 2014

올여름 서울에서 가장 핫한 빙수와 소프트아이스크림 전문 숍.

소프트 아이스크림
비스토핑

매일 저녁 직접 만드는 수제 토핑콘을 맛볼 수 있는 곳. 두껍고 바삭한 와플 콘에 초콜릿과 갖가지 토핑을 얹어 완성했다. 제주 목장의 신선한 우유를 사용한 진한 아이스크림 맛이 일품. 콘을 선택한 뒤 밀크, 초콜릿, 시리얼 아이스크림 중 하나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취향에 따라 말린 과일 칩을 얹어도 좋다. 밀크아이스크림+비스토핑콘+애플바닐라 5천3백원.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47길 68
문의 070-7792-0409

오뗄두스

일본 동경제과학교 출신 정홍연 셰프의 정통 프랑스식 디저트 숍.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으로 큰 인기를 끈 데 이어, 최근 서래마을점에서 요거트소프트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진한 요거트아이스크림에, 망고퓌레와 패션프루트퓌레를 섞어 만든 망고패션소스를 곁들여 상큼한 맛을 더했다. 바삭한 시리얼과 달콤한 머랭 쿠키를 함께 즐기고 싶다면 컵으로 먹는 것을 추천. 요거트아이스크림콘 4천원, 컵 4천5백원.
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10길 9
문의 02-595-5705

스윗비

화이트 초콜릿을 묻힌 콘에 플레인, 피스타치오 두 종류의 아이스크림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초콜릿, 오렌지, 딸기 등 다양한 맛의 시럽과 원하는 토핑을 올리면 된다. 고소하고 진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공수해 100% 농축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추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S 5천8백원ㆍL 7천8백원, 토핑에 따라 가격 추가.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30
문의 02-792-0749

바스티유

콘플레이크, 초코첵스 등 시리얼이 녹아든 우유를 베이스로 한 고소하고 달콤한 소프트아이스크림.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뉴질랜드 등 각국의 아침 식사 재료를 올린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브랙퍼스트 토핑을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시원한 연기가 뿜어 나오는 드라이아이스 컵은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포인트. 초코첵스 아이스크림에 핑크솔트, 누가틴 초콜릿이 들어간 프렌치 브랙퍼스트 토핑 5천3백원.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8
문의 02-749-6641

빙수
에스키모하와이

고속터미널 상가 지하에서 시작해 입소문을 타고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까지 진출했다. 가장 인기 있는 요거트레몬빙수는 얇게 간 플레인 요구르트 얼음 위에 상큼한 레몬 조각과 라즈베리를 올려 뒷맛까지 깔끔하다. 냉동실에 차갑게 보관한 돌솥 모양의 독특한 그릇은 쉽게 녹아내리지 않고 빙수의 시원함을 오래 유지하는 비결. 요거트레몬빙수 8천원.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2
문의 02-512-9441

소복

착색제, 점성제 등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재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 숍. 아침마다 우유와 갖가지 곡물을 볶은 재료로 만든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질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단호박, 곶감, 떡, 해바라기씨가 고명으로 들어가 빙수의 맛을 한층 돋우고 씹는 맛을 더했다. 소복눈꽃빙수 6천8백원.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8
문의 02-6014-0861

연남살롱

진하고 걸쭉한 리얼초콜릿빙수를 맛볼 수 있는 곳. 눈에 보일 듯 말듯 곱게 갈린 우유 얼음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쿠프, 그 위에 고소한 생크림과 다크 초콜릿을 섞은 연남살롱만의 리얼초콜릿소스를 뿌리면 완성이다. 초콜릿소스를 한꺼번에 많이 부으면 고운 우유 얼음이 모두 녹아버릴 수 있으니 조금씩 넣어 섞어 먹을 것. 리얼초콜릿빙수 6천원.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로5길 19

쉘위

이탈리아 다이닝과 함께 신선한 재료로 매일 굽는 수제 타르트를 선보인다. 타르트 위에 특별한 레서피로 만든 얼음, 올리고당에 절인 달콤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크랜베리를 올린 뒤 와인을 섞은 시럽을 뿌리면 완성. 단단하게 구운 타르트는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아 바삭한 식감을 오래 느낄 수 있다. 베리베리타르트빙수 1만5백원.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1길 13
문의 02-537-8092

올여름 서울에서 가장 핫한 빙수와 소프트아이스크림 전문 숍.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