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천연 성분 수딩 제품

Soothing Cosmetics

On October 02, 2013

피부가 예민해지는 봄철, 피지 분포량이 증가하고 황사, 자외선 등 여러 가지 위험 요소가 피부를 위협한다. 트러블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수딩 케어가 필수.

Soothing Pack

수딩 효과의 포인트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수딩 팩은 이 두 가지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에 필요한 쿨링 효과가 있다. 제품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사용하면 차가운 질감이 피부에 닿는 순간 자연스럽게 피부 온도를 떨어뜨려 쿨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1 설화수 여윤팩 한방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는 오버나이트 팩. 피부 노폐물을 배출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고 당귀, 석류 성분이 안색을 밝게 해준다. 120mL 5만2천원대, 설화수.
2 마몽드 아쿠아 프레시 모이스춰 수딩 팩 연꽃 추출물, 페르시안 라일락 성분 등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100mL 2만2천원, 마몽드.
3 이니스프리 제주 영귤 수딩 마스크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수분 가득한 젤리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100mL 1만원, 이니스프리.
4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마스크 피부 깊숙이 영양소를 전달하고 항산화 효소 작용을 촉진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100mL 2만8천원대, 프리메라.

Soothing Gel

수딩 젤은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한다. 허브나 라벤더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한 제품은 붉게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이며 부족한 수분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 칼리하리 사막에서 자생하는 워터멜로 성분이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노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50mL 3만5천원대, 라네즈.
2 세븐드롭스 크리스테 마린 하이드레이트 퍼밍 플루이드 알래스카 빙하수를 사용해 장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시키고 지성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130mL 4만3천원, 세븐드롭스.
3 시슬리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 백합 성분이 풍부한 제품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준다. 유기농 참깨 추출물과 백합, 아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60mL 13만5천원, 시슬리.
4 쏘내추럴 하이 워터 드로우 쿨 커밍 젤 크림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진정시킨다. 50mL 2만4천원, 쏘내추럴.
5 마몽드 아쿠아 프레시 모이스춰 수딩 에센스 젤 6가지 유기농 인증 허브 워터 성분으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피지 분비량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50mL 2만5천원, 마몽드.
6 필로소피 호프 인 어 자 지성 피부용 아시아인의 피부에 맞게 특별히 개발된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흡수되어 6시간 동안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오렌지유, 레몬유, 라임유 등 리모넨 함유. 60mL 4만5천원, 필로소피.

Soothing Cream

수딩 크림은 유분감이 적어 피부 표면에 빠르게 스며든다. 주요성분으로는 글리세린, 식물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이 있는데 특히 알로에 베라 성분은 피부의 신진대사를 도와 피부 재생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수딩 케어를 하는 동안에는 한 가지 제품의 크림을 사용해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야 피부 트러블을 줄일 수 있다.

1 록시땅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페이스 크림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글리세린을 함유하고 있으며 시어 버터에서 추출한 시어 칸선트레이트가 피부 보호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건조함으로부터 보호해준다. 50mL 5만8천원, 록시땅.
2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알로에 크림 바오바브나무 열매 추출물과 유기농 알로에가 함유된 진정 크림. 풍부한 수분감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지켜준다. 50mL 1만3천원, 에뛰드하우스.
3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는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50mL 3만9천원대, 키엘.
4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 비오템 특허 성분인 만나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마노스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며 보습 효과가 24시간 지속된다. 50mL 5만4천원대, 비오템.
5 더바디샵 알로에 수딩 데이 크림 낮동안 브라질너트 오일이 피부를 오랜 시간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데이 크림. 50mL 2만1천원, 더바디샵.
6 시슬리 끄렘므 레빠라뜨리스 햇볕에 붉어진 피부를 진정, 완화시키고 야외 활동 후 자극받은 피부에 회복 효과가 뛰어나다. 50mL 17만3천원, 시슬리.
7 퓨어힐스 센텔라 70 크림 손상 피부 개선에 탁월한 센텔라 아시아티가(병풀) 추출물이 70%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50mL 2만6천원, 퓨어힐스.

Soothing Balm

낮은 습도로 피부 내 수분이 부족해지면 각질이 쉽게 생기고, 이로 인해 화장이 들떠 얼굴빛이 어두워 보이는 현상을 초래한다. 각질 제거를 위해서는 피부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수딩 밤이 효과적이다. 각질이 심하게 일어날 경우, 수딩 밤을 나이트 케어로 사용해 평소보다 많이 발라주면 다음 날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1 BRTC 쟈스민 3D 워터풀 밤 홍화씨, 호호바 등을 함유한 식물성 성분 밤으로 촉촉한 피부 광채와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20mL 2만9천원, BRTC.
2 스킨푸드 로열허니 수딩 밤 로열 블랙 허니 추출물과 로열젤리 추출물이 매끄럽게 발리고 소량만 사용해도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수딩 밤. 17g 1만5천원, 스킨푸드.
3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수딩 밤 트거나 자극받은 부위에 발라주면 보습막을 형성해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메이크업 후 건조한 부위에 사용하면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15mL 9만5천원, 바비 브라운.
4 프리메라 쎄써미 바디 밤 유기농 카카오 버터가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적당량을 덜어 온몸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풍부한 보습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150g 3만2천원대, 프리메라.

피부가 예민해지는 봄철, 피지 분포량이 증가하고 황사, 자외선 등 여러 가지 위험 요소가 피부를 위협한다. 트러블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수딩 케어가 필수.

Credit Info

소품협찬
윤현상재(02-540-0145), 쉬즈리빙(070-7005-6500)
제품협찬
더바디샵,라네즈,설화수,록시땅,마몽드.바비 브라운,비오템,키엘,프리메라,셉ㄴ드롭스,쏘내추럴,스킨푸드,시슬리,에뛰드하우스,이니스프리,퓨어힐스,BRTC,프리메라,필로소피
포토그래퍼
강태희
에디터
박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