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맘스라이프

맘 에디터가 뽑은 이달의 신상

On August 22, 2017 0

맘 에디터의 사심을 가득 담아 고른 이달의 제품을 소개한다.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
늘 마감에 쫓기는 업무이다 보니 가족들 끼니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때가 많은데 그나마 꼭 치르는 아침 의식(?)이 아이들과 주스를 마시는 것이다. 달달한 과일에 아이들이 평소 잘 먹지 않는 채소를 더하면 맛도 좋고 영양소도 그대로 살아있다.

새롭게 출시된 휴롬 주지아로 컬렉션은 아이스크림 망이 별도로 들어 있어 아이들에게 스무디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무엇보다 주지아로와 컬래버한 제품이라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소음과 진동이 거의 없어 늦게 퇴근한 뒤 가족이 잠든 밤에도 사용할 수 있다. 39만9000원, 휴롬 - 지은경 기자






유아 식기의 진화, 리플레소 세트
기왕이면 아이들 밥그릇도 예쁜 게 좋다. 아이들이 먹는 만큼 안전한 소재라면 금상첨화. 리플레소는 이탈리아어로 ‘빛의 반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식기 겉면에 각인된 패턴이 특징으로 방향에 따라 식기의 패턴이 달라 보인다.

발암물질, 중금속, 비스페놀, 프탈레이트 환경호르몬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 더욱 맘에 든다. 트레이와 컵, 그릇이 한 세트로 컬러는 로즈 핑크, 크리스탈 클리어, 임페리얼 옐로, 오션 블루, 에머랄드 시안 총 5가지다. 엄마는 물론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할 듯. 6만1000원, 라문 - 지은경 기자






우리 집 ‘답정너’ 공기청정기, 카도
아이 키우는 집에 공기청정기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가전제품이라고 하지만 정작 아이 둘 키우는 우리 집에는 아직 없다. 대부분 제품이 가동할 때 인체에 해로운 ‘오존’이 발생한다는 뉴스를 접하고 공기청정기의 효과를 100% 믿지 못하는 ‘의심병’이 생겼기 때문이다.

하지만 얼마 전 ‘카도’ 공기청정기의 론칭 소식을 접한 후 바로 이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시광촉매 방식으로 바이러스, 냄새, 세균은 완전 분해·제거되지만 오존은 전혀 발생하지 않는 공기청정기라니!

심지어 셀프클리닝 필터로 초미세먼지도 놓치지 않는데다 감각적인 디자인마저 진정 내 스타일이다. 머지않아 태어날 셋째 아이를 위한 이 엄마의 통 큰 선물은 카도 공기청정기, 너로 정했다. 89만원(AP-C200), 카도 - 심효진 기자






스타일을 잃지 않는 미아방지 목걸이, 아가타 파리 ‘젤리 베이비’
43개월, 23개월 천방지축 두 아이를 데리고 외출할 때면 신경 쓰이는 게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인파가 많은 곳에 가면 아이를 잃어버리진 않을까 항상 신경이 곤두서곤 한다.

경찰서에 미아방지 지문을 등록하고 아이에게 항상 엄마 손을 잡고 다니라고 주의를 주지만 불안이 가시지 않아 결국 미아방지 액세서리를 검색했다.

아이가 착용할 아이템이더라도 유치찬란한 캐릭터보다는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고르느라 몇 달을 헤매다가 겨우 찾아낸 제품이 ‘아가타 파리’의 젤리 베이비 라인이다. 아가타의 상징 스코티 펜던트는 심플하면서 귀여워 엄마와 아이의 취향을 동시에 저격한다. 펜던트 뒷면에 각인이 가능하고 실버 소재라 까다로운 내 마음도 금세 사로잡았다. 각 13만8000원, 아가타 파리 - 심효진 기자

 

맘 에디터의 사심을 가득 담아 고른 이달의 제품을 소개한다.

Credit Info

기획
심효진·지은경 기자
사진
이성우
제품협찬
휴롬(www.hurom.co.kr), 라문(www.ramun.com), 카도(cadoair.co.kr), 아가타 파리(02-551-7045)

2017년 08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심효진·지은경 기자
사진
이성우
제품협찬
휴롬(www.hurom.co.kr), 라문(www.ramun.com), 카도(cadoair.co.kr), 아가타 파리(02-551-7045)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