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교육/놀이

엄마가 준비하는 홈파티, 이것만 준비하면 분위기 업!

On November 14, 2016 0

아이 생일이나 크리스마스에 엄마가 직접 홈파티를 꾸며보면 어떨까요? 홈파티는 안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이를 오롯이 주인공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홈파티 준비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가랜드, 네임 픽, 고깔모자와 같은 간단한 아이템만으로도 파티의 분위기를 업 시킬 수 있습니다. 엄마의 센스와 정성을 느낄 수 있는 홈파티 대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파티 분위기 살려주는 데코 용품

 

홈파티의 기본 매뉴얼은 아무래도 파티 분위기를 띄어주는 데코 용품입니다. 아이 이름이나 ‘HAPPY BIRTHDAY’라는 알파벳으로 된 생일 축하 가랜드, 풍선세트 등을 벽면이나 소파 위, 유리창, 문 등에 걸면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천장에 둥실 떠 있는 헬륨 풍선을 좋아하는데, 헬륨 풍선은 나중에 집으로 돌아갈 때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트리 장식을 하거나 오너먼트를 걸어두어도 사랑스러워요. 

 

컬러풀한 일회용 접시에 아이 사진을 오려 붙이면 팝아트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데코 용품은 시선을 끌 수 있는 화려한 원색이나 반짝이는 컬러를 고르는 게 좋습니다.

 

알파벳 은박풍선 세트

 

 

숫자/ 메시지 초 파티용품


파티 음식 특별하게 해주는 테이블 웨어

파티 음식도 여러모로 신경 쓰입니다. 아이들은 생각보다 많이 먹지 않으므로 핑거푸드, 컵샐러드, 쿠키, 음료수를 준비하고 아이들이 음식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테이블 웨어에도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일단 유리컵이나 도자기 그릇은 위험하니 피해야겠죠? 그렇다고 일반 좋이컵은 너무 평범하니 파티용 컵에 사탕이나 젤리 등을 담고 아이 얼굴 사진을 붙이거나 이름을 쓰면 좀 더 특별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알록달록한 빨대, 컬러풀한 접시와 포크, 비닐 테이블보도 파티 음식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페이퍼 스트로



페이퍼 장식용품 머핀컵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파티 소품

파티 데코와 테이블웨어를 마쳤다면 이제 파티를 즐겨야할 주인공들을 꾸며줄 차례입니다. 차례로 고깔모자를 씌워주면서 '웰컴 파티!'라고 하면 어떨까요? 

 

남자아이, 여자아이에 맞춰 고깔모자 색깔을 다르게 하거나 머리띠, 티아라를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LED라이트 고깔모자나 왕관도 인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와 더불어 파티 의상까지 갖추면 이보다 완벽할 순 없습니다. 남자아이는 셔츠에 보타이, 베스트만 입어도 분위기가 나고 여아자이는 화려한 투투스커트가 제격입니다.

 

페이퍼 고깔 DIY




LED라이트 왕관 머리띠  

 

▶ 홈파티 용품 더 보러가기

PC 버전 : http://bit.ly/2gwznnU

안드로이드 버전 : http://bit.ly/2fQzfLG

IOS 버전 : http://bit.ly/2g9LXWE

Credit Info

기획
김민선

2016년 11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김민선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