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내 여자친구의 섹스 토이를 소개합니다

전 세계 섹스 토이 매출은 MP3 플레이어 매출과 비슷하다고 한다. 하지만 MP3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역사가 깊은 이 물건을 100% 활용하고 있는 사람은 별로 없다. 나와 내 여자친구도 처음엔 그랬다.

UpdatedOn February 20, 2006

 일주일에 두 번쯤 영화 보고 밥 먹고 술 마시다 키스하다 전희하고 삽입하고 담배를 나누어 피우고. 쾌감은 있지만 매일 오르는 동네 약수터의 상쾌함 정도랄까? 그날도 내 오피스텔에서 섹스 후 담배를 나누어 피우던 중이었다. 사귄 지 1년쯤 되었을 무렵, 우리의 섹스는 심심해졌다. 지지직 담배 타는 소리를 뚫고 여자친구의 목소리가 들린다. “자기야~” 허걱. ‘야!’가 아니다.

 “나 바이브레이터 사주라.” 침묵. “왜?”  “그냥…. 재미있지 않을까?”

그래. 섹스가 재미없으란 법 없지. 제안은 용감했고, 그 용기는 가상했다. 잠시 고민 후 그녀의 제안을 받아들여 온라인 쇼핑을 시작했다. 온갖 기괴하고 무서워 보이는 물건을 헤집고 작고 무난한 에그형 바이브레이터 하나를 골랐다. 지름은 2cm, 길이는 5cm 정도. 강약을 조절할 수 있는 저가형 바이브레이터다.

물건을 받은 뒤 침대에서 우리는 평소와 같이 전희를 시작했고, 바이브레이터에 콘돔을 씌우고 젤을 살짝 바르고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했다. ‘왱~’ 하는 소음이 조금 귀에 거슬리는 순간, 그녀의 입에서 탄식이 새어 나온다. 피가 몰린다. 흥분된다. 내 손길이 조금 거칠어지기 시작했고, 그녀의 반응은 야릇하다. 슬쩍 바기나에 넣어보았다. 살짝 떨더니, 나를 곁눈질로 보면서 희미하게 웃는다. “아… 느낌이 색다르다… 아….” 묘하게 움직이는 그녀의 허리는 1년간 보아오던 허리가 아니었다. 흥분과 호기심은 극에 달했고, 바이브레이터는 이곳저곳을 탐험하기 시작했다. 그날 밤에 나눠 피운 담배를 아마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섹스에 육체가 아닌 도구가 사용될 수 있다는 깨우침, 그리고 그것이 더 큰 오르가슴으로 이끌 수 있다는 가르침은 아르키메데스가 욕조에서 외친 ‘유레카!’였다.

 

애널 섹스 시도와 달걀의 역습

닭똥집을 먹다가 애널 섹스를 생각하고, 화투 치며 똥 쌍피를 싸면서 애널 섹스를 생각하는 집착은 아니라도 누구든지 애널 섹스가 궁금하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해본 사람은 많지 않다. 나도 마찬가지다. 여자친구에게 말해보지 않은 것은 아니다. 엉덩이를 핥다가 살짝살짝 항문을 건드려 주면 좋아한 그녀였기에 가끔 용기를 냈다. ‘딱 한 번만 넣으면 안 될까?’ 하지만 그녀의 대답은 한결같이 ‘No’였다. 이날도 한창 엉덩이 페팅 중에 다시 애널 섹스 생각이 고개를 들었다. 이번엔 좀 고도화된 전략을 사용하기로 했다. ‘도기 포지션’을 취하게 하고, 에그 바이브레이터로 클리토리스와 회음부 전체를 골고루 애무해주다 여자친구가 살짝 혼미한 틈을 타서 항문 근처를 애무했다. 음…. 반응이 좋다. 그래서 젤을  담뿍 발라 오래오래 항문과 회음부를 애무했다. 항문 근육의 미묘한 움직임을 보면서 적절한 시점에 에그를 슬쩍 밀어넣을 계획이었다. 그리고 저항이 없으면 나의 성기로 시도…. 아, 상상만으로도 흥분됐다. 그녀의 항문과 바기나를 뒤에서 보며 유린하는 느낌이라니.

10분쯤 지난 순간 그녀의 항문이 조금 열렸다가 닫혔다. 오호. 이것이 그 말로만 듣던, ‘항문 근육의 이완’이구나. 조금만 더.  

순간 내 눈을 믿을 수 없는 일이 생겼다.  내셔널 지오그래피에서 본 초저속 촬영으로 찍은 꽃의 개화 장면처럼, 그녀의 항문이 천천히, 그리고 아름답게 열렸다. 아~아…. 드디어 30억 남성 동지의 숙원을 해결하는구나.  두근두근.

그런데 갑자기 ‘퍽’ 하는 소리가 들린다.

엎드려 엉덩이를 들고 있어서 항문이 이완되는 자세인 데다 내 혀와 바이브레이터가 합작으로 공격을 하니 부지불식간에 나의 안면에 물방귀가 발사된 것이다. 정확히는 내 입과 코에. 같이 한참 낄낄거리다 나는 ‘실은 항문 섹스를 한번 해볼까 하고 그런 것’이라고 실토하고 말았다.

그녀는 내가 에그 바이브레이터를 항문에 넣으면 그녀도 넣어보겠다는 발칙한 제안을 했다. 제기랄. 항문 섹스하자는 내 제안이 이렇게 당황스러운 기분이었겠구나. 채 반성을 하기도 전에 이미 그녀는 나를 엎드리게 하고, 내 항문에 젤을 바르는 동시에 에그를 문지르기 시작했다. ‘아아~ 아아~’ 정말 색다른 느낌이었다. 떨리는 항문과 마음을 부여잡고 나는 그녀의 손에 몸을 맡겼다. “좋지?” “응? 으응….” “그럼 이것도 좋아?” “응!!”

이브는 에덴에서 사과를 따 먹고, 나는 달걀을 항문으로 까먹었다. 그리고 먹은 후에는 수치와 욕망이 고개를 들었다. 쑥 하고 들어올 때 숨이 턱 막히는 기분. 아랫배부터 짜르르 하게 넘쳐오는 느낌. 에그 바이브레이터가 내 항문에 들어간 기분은 그랬다. 처음 맞이하는 기분인데, 나쁘다고 거부할 수도, 좋다고 만세 삼창할 수도 없는 기분. 그녀에게 간곡하게 부탁하여 빼내고 나서 나는 차마 이 기분을 실토할 수 없었다. 내 항문에서 성감을 느꼈다는 것이 부끄러워서가 아니라, 밝히고 나면 내 스스로가 이곳을 애용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엄습해서.

 

수제 소시지 바이브레이터로 디너 파티를!

그날 저녁을 먹으며 한 대화는 ‘달걀은 맛있는 음식인가’라는 주제였다. “달걀은 매일 6개씩 먹어도 안 질리더라~” “말도 안 돼. 나는 며칠만 먹어도 질려. 에그 바이브레이터도 2~3일이면 질린다고!” “그래? 그럼 소시지 바이브레이터를 쓰시던가!” 이런 실없는 논쟁 끝에 나는 수제 소시지 같이 생긴 전동형 딜도를 인터넷으로 주문했다.

실물을 보고 놀랐다. 포르노 속에만 있어야 할 것 같은 물건이 현실로 나온 기분이랄까. 일단 진짜 성기와 비교하면 상당히 유사하다. 길이는 비슷하고, 굵기는 조금 더 굵다. 귀두 부위는 상당히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실물을 보는 것 같다.

여자 친구는 멀찌감치 보면서 ‘난 절대 안 넣어!’라고 한다. 하지만 몇 분 가지고 놀더니 별 언급이 없는 걸 봐서 그다지 징그럽지 않은가 보다. 총 세 가지의 무브먼트가 있는데, 페니스 전체 진동, 클리토리스 자극기 진동, 페니스 내부 회전. 세 개를 다 켜니 남자인 나에게는 시각적으로 효과 만점. 여자친구는 조금 겁먹은 표정. 콘돔을 씌우고 진동을 켜고 윤활액을 바르고, 클리토리스 자극기를 켜고 자극해보았다.  내 손이나 입으로 자극하면 15분쯤 걸리던 효과가 3~4분 만에 온다. 제길. 이미 액이 흥건해서 슬쩍 밀어 넣어봤다. 조금 뻑뻑한 느낌인데 어렵지 않게 들어갔다. 별다른 반응은 없다. 구슬이 움직여서 약간 간지러운 느낌이 날 뿐이라고 한다. 마찰이 심할까 봐 피스톤은 못하겠고 클리토리스 자극기를 켰다. 헉! 여자친구의 몸이 꿈틀거린다. ‘아픈가?’ 했더니 그게 아니다. 켰다, 껐다를 반복하니 오르가슴으로 가는 것 같기에 빼려고 하는데 안 빠진다. 손으로 붙잡고 있는 것처럼. 당황해서 확 뽑았더니 몹시 아파한다. 오르가슴 중에 질이 극도로 수축한 상태였나 보다. 이제 내 것을 삽입했다. 조여오는 느낌이 색다르다. 아마 오르가슴을 느꼈기 때문인 듯. 그녀가 딜도에 흥분하던 모습 때문에 나도 흥분했다. 평소 20~30분은 하던 삽입 후 섹스가 10분 만에 어이없이 끝나버렸다.

여자친구는 총 세 번 느꼈다고 했다. 클리토리스 자극할 때, 딜도 넣고 클리토리스 자극할 때, 직접 삽입했을 때. 평소 이 정도 느끼게 하려면 인삼 두 뿌리쯤 먹고 달려들어 두 시간 이상은 해야 하는데 전동형 딜도를 사용하니 3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물론 체온과 땀 흘리는 과정 없이 마스터베이션한 느낌이 강하다. 육체는 만족했지만 짧은 시간 안에 끝나니까 심리적 만족감이 적다. 한 가지 더, 그녀의 재미있는 코멘트는 바이브레이터를 들고 흥분한 내 모습을 보니 더 흥분되더라는 점. 남자가 여자 자위하는 장면을 보며 흥분하는 것과 비슷한 감정인가 보다.  

 

구매 사은품을 무시하지 말지어다!

구매자 사은품으로 이상한 것이 하나 딸려왔다. ‘기동 전사 익스트림’이란 이름의 발기 콘돔. 얼른 끼워보니 남산 위에 저 소나무 철갑을 두른 듯 우람해 보인다. 문득, 들이대고 싶어졌다. 처음에 의심한 것은 ‘남녀 모두 특별한 느낌을 얻을 것’이라는 상품 설명이었다. 아니 어떻게 그게 가능하지? 남자가 여자를 위해 희생하는 물건이 아닐까? 실제로 착용해보니 얘기가 달랐다. 피스톤 운동을 하면서 남자의 성기가 이 실리콘과 살짝살짝 마찰한다. 동시에 실리콘이 성기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면 내부가 진공처럼 되어 아주 강한 느낌을 얻을 수 있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는데, 남자의 성기에 씌울 때 음모를 잘 정리해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음모가 끼어 피스톤 운동 내내 따끔거린다. 남자가 두 손으로 음모를 정리하고 거기에 여자가 씌워주면 효율적일뿐더러 심리적으로도 야릇한 느낌이 든다. 여자의 느낌? 이걸 끼우고 피스톤 운동을 할 때 그녀의 얼굴을 보면, ‘음모가 낀 고통’도 잊고 용맹 정진하게 된다. 하지만 성적으로 흥분 수치가 높을 때 주로 효과가 있고, 성감이 저조한 날에는 잘 안 들어가 고통을 호소하니 하룻밤 공치는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이제 여자친구는 혼자서도 가끔 섹스 토이를 쓴다고 한다. 특히 에그 바이브레이터가 가장 좋단다. 삽입 없이도 오르가슴에 이를 수 있으므로 사용이 간편하다는 게 그 이유. 어쨌든 섹스 토이가 우리의 성감을 개방해 더 재미있는 섹스로 이끌었으니 감사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그녀가 바이브레이터에 의지해 홀로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을 것이란 상상에 나는 질투심을 느낀다. 부르르….

섹스 토이, 그 게임의 법칙

심혈을 기울인 연구 끝에 도출해낸 몇 가지 중요한 원칙을 공개하겠다.  

첫째 바이브레이터는  비싼 게 제값을 한다는 것. 너무 싸면 시끄럽고 쉽게 고장 난다.

둘째 바기나에 쓰는 것이면 꼭 젤을 바르고, 불안하면 콘돔도 씌운다. 플라스틱·실리콘 등은 마찰 계수가 높아 맨살에 강한 마찰을 줄 경우 찰과상과 감염의 우려가 있다.

셋째  혹시 모를 감염의 위험을 막기 위해 사용 후에는 세척 건조해야 한다. 이거 빼먹으면, 다시 쓰기에 찝찝하다. 왠지 바이브레이터 구석 어딘가에 그날의 세균이 번식하고 있을 것 같다.

넷째  바기나에 삽입한 상태에서 여자가 오르가슴을 느끼면 충분한 시간 후에 빼야 한다는 것. 오르가슴 시점에서 바기나는 잔뜩 수축하는데 이때, 무리해서 빼면 질 내부가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2016년 05월호

MOST POPULAR

  • 1
    세개의 삶
  • 2
    고르고 고른 신상 시계 4점
  • 3
    발리로 떠나는 이유
  • 4
    이희준, "제가 연기하는 작품으로 사람들이 조금 더 살 만해졌으면 좋겠어요."
  • 5
    '미니특공대' 제작자분들은 이걸 보신다면 이희준 배우에게 바로 연락 주세요.(진지)

RELATED STORIES

  • BEAUTY

    극단적인 섹스 실험기

    앞으로 하고, 뒤로 하고, 옆으로도 해보고. 하지만 섹스의 본질은 똑같다. 들어갔다 나오는 In&Out이라는 것. 이 단순한 과정에 덧칠을 하고 싶었던 남자 네 명이 평소 마음에만 두고 실행에는 옮기지 못했던 과감한, 혹은 소심한 섹스 실험기를 보내왔다.<br><br>[2008년 11월호]

  • BEAUTY

    스트리트 섹스 숍에서 생긴 일

    당신은 궁금한 적 없었나? 강변북로에서, 고속도로에서, 혹은 한적한 지방 국도에서 성인 용품이란 팻말을 달고 불법으로 갓길을 점령하고 있는 작은 자동차 안에서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위풍당당한 점령군 같지는 않았지만, 비장의 한 방을 갖추고 있을 것만 같던 그곳. 뭔가 구린내가 날 것만 같지만, 차마 호기심을 거둘 수만은 없었던 그 차 안에는 대체 뭐가 있었을까.<br><br>[2008년 7월호]

  • BEAUTY

    술, 섹스, 거짓말 그리고 선수들

    2007년 축구 선수의 음주 파문은 한국 스포츠사에 큰 얼룩을 남겼다. 호사가들은 그들의 아마추어적 행동에 칼날을 세우고 서슴없는 비판을 하는가 하면, 또 일각에선 사람이니까 그럴 수 있다 여긴다. 이런 행태가 비단 어제 오늘 얘기는 아니다. <아레나>는 명민한 탐정으로 분하여 3대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아마추어적 행태를 들추어냈다.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방도니 악감정은 배제했다.<br><Br>[2007년 12월호]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MORE FROM ARENA

  • LIFE

    지구를 정복한 콘텐츠 - Amazon Prime Video

    <오징어 게임>이 지구를 정복했다. 좋은 콘텐츠가 좋은 플랫폼을 만난 결과다. 콘텐츠의 힘 그리고 넷플릭스의 힘이다. OTT는 가장 영향력 있는 콘텐츠 플랫폼이 됐다. 디즈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웨이브, 왓챠 등 경쟁력 있는 OTT들의 미래 전략을 살펴본다.

  • FASHION

    Virtual Reality

    가상은 현실이 되고, 현실은 가상이 되는 세상의 한 조각.

  • FASHION

    BEST SCENE

    2020 F/W 파리, 밀라노, 런던 패션위크의 베스트 쇼 10.

  • INTERVIEW

    이동욱 '어제와 같은 오늘, 오늘과 같은 내일' 미리보기

    햇살 보다 눈부신 이동욱 화보 공개

  • ARTICLE

    #FASTFORWARDMEN

    역사와 전통의 브랜드 에르메스가 꿈꾸는 미래 이미지는 어떤 것일까? 그 정답은 중국 상하이의 한 부둣가에서 떠오른 에르메스 우주선 속에 담겨 있었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