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INTERVIEW MORE+

T1 테디, 칸나, 커즈 '라인 앞으로' 미리보기

T1 테디, 칸나, 커즈의 첫 패션 화보

UpdatedOn October 21, 2020

3 / 10
칸나가 입은 카키색 재킷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셔츠와 팬츠는 모두 더 스톨른 가먼트 제품.

칸나가 입은 카키색 재킷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셔츠와 팬츠는 모두 더 스톨른 가먼트 제품.

  • 칸나가 입은 카키색 재킷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셔츠와 팬츠는 모두 더 스톨른 가먼트 제품.칸나가 입은 카키색 재킷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셔츠와 팬츠는 모두 더 스톨른 가먼트 제품.
  • 커즈가 입은 셔츠는 폴로 랄프 로렌, 니트 톱은 프레드페리 제품.커즈가 입은 셔츠는 폴로 랄프 로렌, 니트 톱은 프레드페리 제품.
  • 테디가 입은 니트 톱은 코스,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안경은 본인 소장품.테디가 입은 니트 톱은 코스,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안경은 본인 소장품.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강팀 T1 Entertainment & Sports 선수들의 첫 번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 참여한 선수는 테디, 칸나, 커즈로 각 포지션은 원딜(테디), 탑(칸나), 정글(커즈)이다. 선수들은 유니폼을 벗고 사복 패션을 보이며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냈다.

T1의 원딜 박진성 '테디' 선수는 "평소와 다른 느낌으로 패션 화보를 진행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다. 팬 여러분들이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

화보에선 이십대 초반의 풋풋함이 느껴지는 젊고 건강한 이미지가 돋보인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프로의 길을 선택한 이유와 대회를 앞두고 겪는 중압감과 승리에 대한 부담. 짜릿한 경기와 잊지 못 할 순간들에 대해 솔직히 전했다. 테디, 칸나, 커즈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조진혁
PHOTOGRAPHY 이우정
STYLIST 이잎새
HAIR&MAKE-UP 채현석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문수진, “내가 듣고 부르고 싶은 음악으로 앨범을 만들고 싶었어요.”
  • 2
    고급 시계 3라운드
  • 3
    Under the Moonlight
  • 4
    가격대 별 '자토바이' 입문 가이드
  • 5
    이민기, “제 나이에 맞게 역할을 해내는 배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RELATED STORIES

  • INTERVIEW

    지창욱, 우아함과 역동적인 모습이 담긴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 공개

    스위스 워치 메이커 라도와 글로벌 앰배서더 지창욱이 함께한 <아레나> 디지털 커버 미리보기

  • INTERVIEW

    Keep Calm and Carry On

    10CM는 거창한 목표보다 주어진 하루하루에 충실하고 싶다고 했다. 휘둘리지 않고, 자신을 믿으며.

  • INTERVIEW

    Under the Moonlight

    빌딩 불빛만이 거리를 비추는 서울 한복판에서 가수 문수진을 만났다. 그는 재능보다 노력의 힘을 믿었다.

  • INTERVIEW

    이민기, “제 나이에 맞게 역할을 해내는 배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배우 이민기의 <아레나> 5월호 화보 및 인터뷰 미리보기

  • INTERVIEW

    권정열, “10CM 음악의 근간은 결핍인 것 같아요.”

    10CM 권정열의 <아레나> 5월호 화보 및 인터뷰 미리보기

MORE FROM ARENA

  • AGENDA

    4가지 기술

  • AGENDA

    신인 감독 A

    <여중생A>는 이경섭 감독의 첫 상업 영화 데뷔작이다.

  • LIFE

    틱톡이 바꾼 세상? 세상을 담은 틱톡

    세상을 이끌려면 재밌어야 한다. 재밌는 놀이가 패러다임을 바꾼다. 틱톡은 15초라는 숏폼 놀이터를 만들었고, 누구든 함께 놀기를 원한다. 틱톡의 짧고 유쾌한 콘텐츠는 빠른 속도로 유행하고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저마다의 놀이를 만들고, 재밌는 놀이가 생기면 전 세계 사람들이 몰려든다. 이 놀이는 산업에도 영향을 끼친다. 전 세계 음악 시장을 들썩이게 만들고, 브랜드를 움직이게 한다. 본 기사에서는 2020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확장된 놀이터 틱톡이 어떻게 변화를 이끄는지 짚어본다.

  • FILM

    뉴이스트 백호가 '러브' 이행시에 재도전한다면?

  • INTERVIEW

    한동희, “10년 뒤에는 지금보다 마음이 더 건강하고 단단했으면 좋겠어요.”

    배우 한동희의 <아레나> 2월호 화보 및 인터뷰 미리보기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