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EPORTS

궁극의 축구화

On January 16, 2017 0

세계적인 축구선수 올리비에 지루처럼 강력하고 정확한 슈팅을 위해 만들어진 푸마 에보 파워의 비밀.

3 / 10
/upload/arena/article/201701/thumb/33219-203720-sample.jpg

 

 

푸마는 맨발로 공을 차는 것과 같은 느낌의 유연성을 축구화에 적용시키기 위해서 최고의 선수들을 면밀히 검토했다. 세계적인 축구선수 올리비에 지루가 움직이는 모습과 공을 컨트롤 하는 힘, 공격하기 직전의 모든 움직임을 세분화해서 살펴봤다. 발로텔리의 볼 지배력과 파워풀한 공격력도 연구했다. 그 후, 볼과 축구화의 접촉 순간에 강력하고 신속하게 움직이는데 필요한 것은 발과 공 사이의 틈을 줄이는 것이라는 사실을 얻었다. 밀착력을 높여 정확도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러한 연구 속에 탄생한 에보파워는 볼 컨트롤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욱 더 파워풀한 슛이 가능하도록 한 가장 기술적이며 파워풀한 축구화다.

푸마 에보 파워는 보다 강력한 힘과 향상된 정밀도를 자랑한다. 축구화의 세로 방향으로만 신축성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어댑 라이트‘ 갑피는 마치 맨발로 킥을 하는 듯한 유연성을 느끼게 하며, 이를 통해 더 강력한 킥을 가능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갑피 안쪽에 새롭게 설계된 ‘아큐폼 3D’ 도트는 킥의 정확도를 높인다. 또한 ‘그립 텍스(GripTex)’는 푸마만의 기술로 젖은 상태에서도 볼의 그립감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1701/thumb/33219-203715-sample.jpg

 

 

무엇보다 신축성이 뛰어난 양말을 신는 것 같은 슬립온 구조는 최고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슈팅의 안정성을 보장하는 이 구조는 그라운드에서의 기동성을 감안하여 날이 있는 모양과 원추형 모양의 각기 다른 스터드를 조합해 슈팅 시 안정적인 디딤과 정교한 킥을 가능하게 한다. 한 마디로 말해 슈팅 파워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정확도를 높이며, 공이 발에 닿는 순간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완전히 새로운 축구화로 탄생된 것이 에보파워다.

그라운드에서의 종횡무진하는 활약은 중독성이 있다. 단지 볼을 얻었을 때뿐만 아니라, 그 공을 컨트롤 할 때의 짜릿함을 위해 푸마 에보 파워가 탄생했다. 원하는 대로 공을 다루고, 원하는 곳으로 공을 패스하는 그 순간. 공을 컨트롤하며, 골과의 거리만을 가늠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에보파워는 최상의 기술을 보여준다.
 

 

 

푸마 에보 파워의 5가지 특징

1 파워(POWER)

어댑 라이트 갑피는 축구화 세로 방향으로만 신축성이 있는 소재로, 마치 맨발로 킥을 하는 듯한 유연성을 느끼게 하며, 이를 통해 더 강력한 킥을 가능하게 한다.
 

2 정확도(ACCURACY)

새롭게 설계된 아큐폼 3D 도트는 정확도를 높인다.
 

3 볼 그립감(GRIP)

그립 텍스는 젖은 상태에서도 볼의 그립감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4 착용감(COMFORT)

신축성이 뛰어난 양말을 신는 것 같은 슬립온 구조는 맨발과도 같은 편안함과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5 지지력(SUPPORT)

아웃솔은 볼을 찰 때 다리에 힘이 들어가는 정도와 자세를 연구해서 만든 결과다. 블레이드 스터드와 원추형 스터드를 결합해 다리에 안정성을 더하고 기동성과 파워를 높였다. 블레이드 스터드는 원추형 스터드가 민첩성을 허용하는 동안 완벽한 지면 침투 및 안정성(특히 자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1701/thumb/33219-203718-sample.jpg

 

 

3 / 10
/upload/arena/article/201701/thumb/33219-203719-sample.jpg 

세계적인 축구선수 올리비에 지루처럼 강력하고 정확한 슈팅을 위해 만들어진 푸마 에보 파워의 비밀.

Credit Info

2017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