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제품남녀(製品男女)

남자와 여자는 태생부터 다르다. 당연히 선호하는 테크 제품도 다를 수밖에 없다.

UpdatedOn July 23, 2008

Photography 김지태 Editor 박지호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김지태
Editor 박지호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예술과 기술의 경지
  • 2
    Very Big & Small
  • 3
    꽃구경도 식후경
  • 4
    <아레나> 5월호 커버를 장식한 배우 송중기
  • 5
    모유 수유와 럭셔리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LIFE

    HOW COME?

    3월의 새로운 테크 제품에 대한 사소한 궁금증.

  • FASHION

    올해의 기운

    새로운 한 해를 위한 운세와 길한 기운이 깃든 토템.

  • FASHION

    베일런스로 말할 것 같으면

    베일런스가 퍼포먼스 남성복 브랜드라 불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한국을 찾은 도미닉 샤워즈(Dominique Showers) 제너럴 매니저에게 그 이유를 물었다.

  • LIFE

    HOW COME?

    3월의 새로운 테크 제품에 대한 사소한 궁금증.

  • ARTICLE

    시술받은 날

    남자들의 칙칙한 인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줄 만한, 꽤 입소문 난 시술을 선별했다. 과정은 간단해야 하고, 눈에 띄는 효과가 있어야 한다는 게 기준이었다. 그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아레나> 기자들이 직접 체험에 나섰다. 남자들이 그동안 잘 모르고 있던 신세계가 펼쳐졌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