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지갑 효과

당신이 지금 지갑을 바꿔야 하는 이유. 그리고 뒤따를 엄청난 효과.

UpdatedOn January 30, 2015

  • none
  • © Estate of Ray Williams

1. 수트 안주머니에 넣어도 드러나지 않을 만큼 얇고 가벼운 검은색 장지갑 가격미정 투미 제품.
2. 아담한 크기에 소재의 질감이 도드라지는 검은색 장지갑 77만원 보테가 베네타 제품.
3. 프레피 룩에 제격인 디자인을 갖춘 갈색 반지갑 가격미정 스마트 턴아웃 제품.
4. 명확한 구역 정리와 세련된 색감이 돋보이는 진흙색 장지갑 가격미정 생로랑 제품.
5. 명료한 타이포그래피가 세련된 갈색 명함 지갑 27만원 스마이슨 제품.
6. 너무 빳빳하지 않아 정감이 가는 진녹색 반지갑 7만7천원 폴로 랄프 로렌 제품.
7. 색의 의외성만으로 눈길이 가는 자주색 여권 지갑 가격미정 알프레드 던힐 제품.


우리는 대부분 지갑 자체보다 그 안에 들어갈 무언가, 또는 그 부족에 대해 더 우려한다. 그래서 지갑은 일반적으로 쇼핑 리스트에서 제외한다. 한 번 사면 닳고 해져야 바꾸니 그럴 수밖에. 신발이나 시계, 안경, 모자와 비교해보면 더 수긍이 갈 거다. 다른 액세서리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선택의 기준이 되는 것도 문제다. 인지도만 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패션 입문자들이나 하는 성급한 오류다. 그래서 다른 아이템이 유행을 타는 동안 지갑은 한 가지 스타일로만 머물게 된다. 당신이 지갑을 바꿔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다른 액세서리보다 주목을 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지갑 역시 세상의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태어나기 때문이다. 작은 부분이지만 큰 차이가 나는 것은 비단 패션에만 국한된 얘기가 아니다. 차이가 난다는 것은 남과 다르다는 것이고 그것이 당신의 강력한 무기가 될 것이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조성재
Assistant 김재경
Editor 이광훈

2015년 01월호

MOST POPULAR

  • 1
    스타와 메가
  • 2
    예술과 기술의 경지
  • 3
    권정열, “10CM 음악의 근간은 결핍인 것 같아요.”
  • 4
    Greenery Days
  • 5
    BEFORE SUNSET

RELATED STORIES

  • FASHION

    뉴욕 마라톤 우승을 이끈 언더아머의 운동화

    마라톤 선수 셰런 로케디가 언더아머와 함께 뉴욕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 FASHION

    CINEPHILE

    방황하는 젊은 날, 혼돈, 고독, 낭만이 뒤엉킨 치기 어린 청춘의 표상. 그해 12월은 지독하리만큼 사랑했던 영화 속 한 장면들처럼 혼란하고 찬란하게 흘려보냈다.

  • FASHION

    Everyday is Holiday

    겨울의 한복판, 폴로 랄프 로렌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한 끝없는 휴일.

  • FASHION

    이민혁과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의 조우

    그의 눈에는 젊음이 그득히 물결치고 있었다.

  • FASHION

    태양의 시계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브랜드 최초의 태양열 작동 워치인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200 솔라그래프’를 출시했다.

MORE FROM ARENA

  • FASHION

    Summer Print

    과감한 프린트를 마음껏 누려도 좋은 계절.

  • FASHION

    시대가 원하는 옷

    2021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리셋된 제냐 #WhatMakesaman 캠페인. 현대 남성이 입는 옷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며 오늘날의 남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 LIFE

    AI 시대에 글쟁이는 뭘 할 수 있나?

  • LIFE

    MUSIC VIDEO NEW WAVE / 이수호 감독

    피드보다 스토리, 한 컷의 이미지보다 몇 초라도 움직이는 GIF 파일이 유효해진 시대. 어느 때보다 영상의 힘이 커진 지금, 뮤직비디오의 지형도도 변화하는 중이다. VR 아티스트, 뮤지션, 영화감독, 시트콤 작가 등 겸업은 기본,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각양각색의 개성을 펼치는 MZ세대 뮤직비디오 감독 5인과 그들의 작품으로 읽는 뮤직비디오 뉴 웨이브.

  • LIFE

    HIP OF THE YEAR 31~40

    힙이란 무엇인가. 2019년 <아레나>는 힙하다는 곳들을 찾아다녔고, 힙한 사람들을 만났으며, 힙한 삶을 취재했다. 열한 권의 책을 만들고, 연말이 되어서야 겨우 ‘힙’의 함의를 이해하게 됐다. 우리가 올해 보고 느낀 가장 ‘힙’한 것들을 꼽았다. 지금도 힙이 한철이다.

FAMILY SITE